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부산 온천장역 삼환맛축산

by 한자왕티미 2018. 1. 1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온천장역에 내려서 4번출구로

조금 걷다보면 나오는 삼환足축산인줄 알았는데 맛축산.

소시수영이 알아낸 맛집이다.

온천장엔 맛집이 많다고 한다.

그 이유는 모름...



나는 기다려야하는 식당은 안가는데

여기는 기다렸다. 4팀정도 앞에 있었음.

이래저래 얘기하다보니 들어왔다.

20분?정도 기다린듯.

근데 우리들어가니까 줄 더 길어지더라...

고깃집은 회전율이 안좋은데도 사람 많았음.


아...수정이 안된다ㅠㅠ

왜그러지...다음에 다시 해야겠다.



연말...아니 10월이었으니까 이게

그럼 연말은 아니고 저녁시간+주말이라그런가

사람이 엄청 붐볐음.

신발 벗고 앉는곳은 싫었는데 다행이도 식탁.



차림표.

첨에 진짜 개깜짝놀랐음. 가격 실화???

세상에 소주도 싸

8:45...그대는 하늘나라로 여긴 천국.



내가 여기서 먹어야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가지나 되는 곁들임.

고기의 맛을 한층 더 올려치기

짱좋다ㅠㅠㅠ감동이었음.



부산은 대선이죠^^

대선이 원래 C원이었나...암튼 맛있

지역소주가 최고죠 ^^77



사실 난 소주맛을 잘 구분못한다.

시원하면 된거 아닌가요 소주는?

소주가 소주지 뭐!!!

((((((한자왕티미)))))



쌈. 깻잎도 있고 상추에 고추까지!

더 먹고싶으면 알아서 가지러 가면 됨.



이렇게 스스로 가져가게끔 되어있으니

먹을만큼만 가져가면 된다.

남기지 말기


아...지금 캘리포니아 노래나오는데

너무좋다 삼환족축산이랑 잘 어울려....

또 가고싶다.



유기농 生 삼겹 100g 2,900원

우리는 300g 주문했다. 8,700원.


이거 실화냐



팽이버섯까지;;

심지어 냉동도 아니고 생임. 生.

고기 질도 엄청 좋음.



야자숯위 불판에 삼겹살 삼줄을

살포시 올려줍니다.



대학교 선배가 삼겹살이 왜 삼겹살인지 가르쳐줬다.

세 번 뒤집어야해서 삼겹살이라고...

그 이후로 삼겹살만 생각하면 이 얘기가 생각남.

ㅅㅂ...이 선배 내인테 삼겹살로 각인시킨듯;;



놀로리하게 다 구워진 삼겹살

3겹살!!!!!!!!!!

달렷!!!!!

난 빠짝 익힌거 좋아해서 ㅎㅎ



와우내...개 영롱하다 진짜

맛도 진짜 최고였음

육즙 팡팡!!



불판도 알아서 바꿔줍니다.

와...친절하기까지 함.

여기 너무 좋다 진짜ㅠㅠ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 친절하기까지!



차림표에 있던 초밥용 밥. 2,000원

너무너무 궁금해서 시켰음.

결과는 대 성 공 !



윤기좔좔 흐르는 밥알을 좀 보세요ㅠ

비닐장갑은 안주심.

글고 필요없어ㅠ 장갑껴봤자 밥알 아까울 뿐야

숟가락두개로 요리조리해서

고기 올려서 먹으란말야ㅠ 그게 더 빨라



난 고추냉이 좋아하니까 많이.

고추냉이...생임. 生.

아니 어떻게 고추냉이까지 생이죠?

생고추냉이를 고깃집에서 보다니

웬만한 일식집도 없는데!!



자 삼겹살 올려서 먹어봅시다;;;

빨리빨리;;;

삼겹살 좀 느끼?해질즈음 이래 먹으면 환상임

고추냉이가 그런 기름진느낌을

싹-없애주고 새로운맛을 더해줌.

삼겹살과 고추냉이...여긴 천국입니다.



사장님께 바치는 내 ♡

칵테일사랑 못지 않은 삼겹살사랑



자 다음은 소고기입니다.


한우암소모듬구이 1개+소生갈비살 1개 인듯...

기억이 잘 안난다ㅠ



소고기 장인 솨언니가

기름진부위는 나중에 먹어야 한댔음.

그래서 덜 기름진 부위부터!



이날 초밥용 밥 3갠가 4개 시켰음.

다들 고기 초밥에 중독되가지곸ㅋㅋㅋ



사장님은 삼겹살보단 소고기가,

정정샘은 소고기보단 삼겹살초밥이 더 맛있다고 하셨음.

난 둘다 맛있 ㅠㅠ



다음은 기름진 갈비살!

(아마도)



아 이쯤되니 오해할거같다.

우리는 소고기로 초밥만 해먹은게 아닙니다;;

그냥 소고기도 먹었어욬ㅋㅋㅋ



맛있어보여서 두 번 찍은것 뿐;;



초밥용밥은 삼환족축산이랑 찰떡임

여기와서 안시키면 안됨 ㅠㅠ 꼭시켜주라



진짜 당황스럽겠지만 우린 된장찌개도 먹었음.

된장찌개 3,000원

저렇게 왕방마한데 삼천원이라니...



밥도 시켰음...

초밥용 아님 그냥 공기밥...오해하지 마소서

공기밥 1,500원



된장찌개도 진짜 맛있었음 ㅠㅠ

사실 된장찌개는 맛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싹싹 긁어먹은거보니 맛있었나봄;;



삼환맛축산에 꼭 와야할 이유

1. 삼겹살 개싱싱 개쌈

2. 삼겹살초밥 소고기초밥 머야됨

3. 생고추냉이

4. 친절한 사람들...♥

5. 존나싸 개싸



아참참 원산지 첨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