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단양 시장 와송만두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6. 27.
728x90

한자왕티미



단양에 마늘이 유명하다며?

마늘은 의성인줄 알았더니

의성은 흑마늘이래..

암튼 설당일에 단양 놀러갔는데



문연곳이 별로 없고

만두먹고싶어서 들어감

생만두도 판대요 난제 시켜무야지

전화번호는 010-5413-7286



내부모습

사장님 무슨 덕후인듯...

피규어 짱많아



웰빙만두 와송만두

만두는 다좋아

우리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반이랑

만두국 시켰다



메뉴판 실사

진짜 저래나옴 ㅋㅋㅋㅋ

마늘와송만두랑 감자만두랑 다른모양이네



와송효소

엄마가 한때 효소유행할때 많이 만들었는데

이것저것

근데 다 설탕을 한바가지넣음ㅋㅋㅋ나중에 뉴스보니

다 설탕액기스라고했다

그럴줄 알았음



기본 찬

물김치랑 김치!

김치 존나 내취향 ㅋㅋㅋㅋ

시큼한거! 익은김치~



메인요리

마늘와송만두 김치 고기 반반

8개에 감자떡 1개 해서 5,000원!

진짜 맛있음...난 만두속에 당면들어간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당면도 조금밖에없고 완전 내 맘에 들음

군만두로 해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죄송해요 여러분...

진짜 맛있어서 그랬어요

들깨가루+깊은 국물맛+파+떡+마늘와송만두

개맛있음...국물 진짜 쩔어ㅠㅠㅠ하

추운데 한숟가락 딱 뜨니까 걍 녹음

사르르르르~

만두국 꼭 먹어라~~~사르르~~6,000원!


, , , , , , , , , ,단양와송마늘만두,와송만두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리 565 | 와송만두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내담 대구뽈찜 해물갈비찜  (0) 2017.07.17
안동 옥동 쌈촌  (0) 2017.06.28
단양 시장 와송만두  (2) 2017.06.27
안동 옥동 봉평메밀  (0) 2017.06.12
안동 안막동 노란단무지  (0) 2017.06.09
대구 북구 봉평메밀마을  (0) 2017.06.08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