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안막동 노란단무지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6. 9.

한자왕티미

 

길원여고 건너편에 위치한 노란단무지

이자리도 업종이 많이 바뀌었는데...

이번 가게는 오래 가길

 

 

아침 열시부터 저녁 열시 반까지 영업하신다

진심 이 근처에 여기밖에 분식집이 없는듯...

 

 

깔끔한 내부 모습

카드결제도 된다

 

 

차림표~

김밥류, 컵밥, 면류, 돈까스, 분식 등 많은 메뉴들

김밥이 정말 괜찮다는 얘기를 들었다

하지만 다른건 그닥...이라는 말도....같이 들음

 

 

오 자리마다 충전기가 있음

짱좋네요 ㅎㅎ와이파이도 됩니다

 

 

즉석으로 김밥을 싸말아 주십니다

 

 

완성~

 

 

포장해서 차에 타서 먹었다

가면서 먹어야하기에ㅠㅠ

 

 

요건 땡초김밥! 2,500원

딱 손에 잡아도 굵은게 느껴진다

따뜻하니 굵음...ㅎ

재료도 햄 맛살 단무지 계란 오이 당근 우엉 땡초 고추장?암튼 양념장

푸짐하니 많이 들어있음

좀 얇게 썰어주면 더 맛있게 많이 먹으련만

좀 굵게 썰어주심

 

 

요건 노단김밥! 1,800원

땡초김밥에서 고추랑 양념장뺀거임

700원 더주고 땡초먹을바엔 그냥 노단김밥이 나을듯...

노단김밥도 큼!

굵다 노단

 

 

전메뉴 포장은 되지만 배달은 안됩니다~

체인이었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안막동 69-9 | 노란단무지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양 시장 와송만두  (2) 2017.06.27
안동 옥동 봉평메밀  (0) 2017.06.12
안동 안막동 노란단무지  (0) 2017.06.09
대구 북구 봉평메밀마을  (0) 2017.06.08
대구 수성구 곽옥자 삼대곰탕  (1) 2017.06.05
안동 시내 초밥집  (1) 2017.06.0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