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대구 북구 봉평메밀마을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6. 8.
728x90
한자왕티미


대구 북구 서변동에 있는 봉평메밀마을

영업한지는 오래됐다고 한다

053-958-9279



서변동 가게들은 2년이상 잘 못가던데

6년넘게 이 자리를 지키는거 보면 대단한거일지도

이와중에 ㅋㅋㅋ눈감았네 해이니



가게가 굉장히 넓다

의자와 식탁은 물론이고 방도 마련되어있다

많은 손님들을 한번에 수용할수 있어보임



방 안

방에만 30명 넘게 앉을 수 있을듯



차림표

정말 고민에 고민을 하게 되는 메뉴들 ㅠㅠ

너무 많아서 못고르겠다...

하 맛있을거같은거 너무많아..



메밀의 효능

숙취해소오~~????

잇몸 염증피료는 처음들어본다 ㅋㅋㅋ



기본 찬

간도 잘 되어있고 맛있었음!



메밀만두 8개에 5,000원

만두는 당연히 시켜야 하죠

희희



아니 근데 메밀로 만들면 좀 덜 쫀득하지않나?

이건 완전 쫀득함... 따뜻해서 그런지 걍 술술들어감

진짜 순식간에 사라짐 게눈감추듯 먹었어....

그래서 또 시킴 ㅋㅋㅋ세판인가 시켰다...진짜 맛있음 강추



메밀김치전 6,000원

팽이버섯싫어해서 요리조리 빼먹음

근데 채소들이 김치보다많앜ㅋㅋㅋㅋ

그래서 넘좋았다 가루보단 지짐채소가 좋앙



바삭한게 진짜 맛있었음 ㅠㅠㅠ

진짜 노릇노릇~잘구워졌어

뒤집어도 바삭하고...진짜 희한함



메밀묵채밥 6,000원

국물 미지근해...먼가 밍밍하구

그래서 난 별로였음 차가웠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아닌가 맛없었으려나?



묵을 숟가락으로 잘게 조사준 후



묵사발에 공기밥을



뙇!!

캬...이래 하니까 맛있더라

밥때문에 따뜻해지면서...진짜 맛있었음

동생은 묵채밥이 제일 낫다고ㅋㅋㅋ



메밀잔치국수 6,000원

묵채밥이랑 똑같음ㅋㅋㅋㅋ

묵 대신 메밀국수가 들어감ㅋㅋㅋㅋ밥도 빼고

맛이 걍 똑같ㅋㅋㅋㅋ

국물은 많아서 좋았음 후루룩



내가 시킨 굴국밥 6,000원

바다의 향이 물씬 남

미역도 있고 해초도 있고 바다바다함

그리고....엄청 뜨거움 ㅠㅠㅠㅠ정말로 뜨거워ㅠㅠㅠ

엉엉 ㅠㅠㅠ넘 뜨거워ㅠㅠ

남들 반이상 먹었을 때 세입밖에 못먹은 날 볼수있음 ㅠㅠㅠㅠ



넘 뜨거워서 카메라에 습기차...

꼭 식혀서 먹길....ㅠ^ㅠ

맛은...그냥 그래 비리지도 않고 괜찮았는데

맛을 잘 느낄수가 없었어...

몰라 넘 뜨거워서 그랬는지ㅠㅠ



요건 메밀들깨칼국수 6,000원

따끈하니 좋았음 안뜨겁고!!

면은메밀!ㅋㅋㅋㅋ



다 먹고 계산하러 나오면

이렇게 메밀로 된 상품을 팔고 계신다

요긴 현금으로 결제해달라고 하심



728x90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봉평메밀  (0) 2017.06.12
안동 안막동 노란단무지  (0) 2017.06.09
대구 북구 봉평메밀마을  (0) 2017.06.08
대구 수성구 곽옥자 삼대곰탕  (1) 2017.06.05
안동 시내 초밥집  (1) 2017.06.05
안동 태화동 깍두기곰탕  (1) 2017.06.0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