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태화동 깍두기곰탕

by 한자왕티미 2017. 6. 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신라국밥 근처에 위치한 깍뚜기곰탕

난 신라국밥은 알아도 깍뚜기곰탕은 처음 들어봤다

하지만 가는사람은 가는 맛집이라고!

 


다들 한번쯤 지나가봤을

복주여중에서 강변가는길 옆에 위치해있다

자이 앞에

 


문에 대문짝만하게 적혀있음ㅋㅋㅋ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된다

하지만 배달은 시간제한이 있으니까 참고하시길

 


내부모습

굉장히 친근한 집안풍경

하지만 식당 ㅋㅋㅋㅋ임

들어와서 신기해하며 앉았음

 


차림표!

이집 곰탕은 진짜 곰탕이라며...진짜곰탕이라...

곰탕 두개 주문!

왕만두 낱개 주문 되는곳은 처음 봤다

완전괜찮은데? 좋은집이네!!!

 


기본 찬

와 깍뚜기 진짜 맛있음 진짜진짜

적당히 익은 맛에 와...진짜 최고임

왜 이름이 깍뚜기곰탕인지 알겠음 ㅠㅠㅠㅠ

깍뚜기 최고ㅠㅠㅠ

 


곰탕 나옴 8,000원

진짜 뽀오오오얗다

하지만 그 프리마 그런거 하나도 없고

걍 ㅠㅠㅠ 걍 맑음

맑고 뽀얘 ㅠㅠㅠ

 


진짜 곰탕이고요? 으르렁

안에 대추랑 삼들어있으니 먹을분은 먹고 ㅎㅎ

난 안먹엉 ㅎㅎ시렁 ㅎㅎ

밥말아서 국물까지 싹 비웠다

깍뚜기도 물론 ^^

내가 가 본 곰탕집중에 이렇게 맑고 뽀얀집은 처음이었다


진짜 건강해지는 기분

정말 좋은 음식을 먹은 기분



, , , , , , , , , , , , , , , , , , , , , , , , , , 


반응형
LIST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수성구 곽옥자 삼대곰탕  (1) 2017.06.05
안동 시내 초밥집  (1) 2017.06.05
부산 OPS 옵스 남천점  (0) 2017.06.05
안동 시내 옥류관  (0) 2017.06.01
부산 사하구 황포돗대  (0) 2017.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