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동 고기7

안동 시내 홍백 한자왕티미 간판 사진 깜빡... 조만간 추가할 것 ^^ + 20201110 추가함 ^^ 시내에 새로 생긴 고깃집 홍백. 청하감자탕 건너편에 있다. 혜성소아과 또는 젤코바 끼고 진성식당 쪽으로 가면 바~로 나옴. 태사묘 가기 전에 있다. 내부 모습 생긴 지 얼마 안 되어 엄청 깨끗, 깔끔하다. 그리고 고깃집 같지 않은 모습... 칭찬해... 식탁 간격도 넓어서 정말 좋았다. 홍백 화로구이 전문점의 차림표 일단 신기한 게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다 판다. 근데 닭 목살....완전 궁금해ㅠㅠㅠ 담에 또 가서 닭목살 먹을 거다!! 안동에 닭 목살이라니ㅠㅠ 화로구이 ㅋㅋㅋㅋㅋㅋ일반 고깃집과는 다르다. 약간 푸줏간 느낌? 식탁에 구멍이 뚫리지 않고 화로를 올리는 식 기본 찬 양상추 샐러드, 묵무침, 간장 깻잎지.. 2020. 10. 29.
안동 안기동 태경 한자왕티미 안기동에 태경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하지만 새로 가게 열었다해서 갔다전 가게는 안닫았고 이거를 그냥 열었나보다두개네054-853-6565 내부 모습신발 벗는곳도 있고 의자와 식탁도 있고좋네용 ㅎㅎ골라앉고 차림표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다역시 정육점도 같이하셔서 그런지 ㅎㅎ종류가 다양함다른식탁엔 소고기 많이 드셨음;; 우리만 돼지였나;; 두부 빼고는 다 국내산~신토불이일세 기본 찬콩나물과 부추무침, 양파지콩나물 33한게 맛있었음 ㅋㅋ두번은 더먹은듯 相同 이 집 쌈장 좋앙직접 만든거 같은거 ㅎㅎ시중쌈장은 좀 달아서 별로..상추도 부들보들 억세지 않아 좋았다 돼지갈비 3인분 24,000원1인분은 8,000원이다.겉으로 보기엔 색이 밍밍해보이지만먹어보면 절대 안그럼 실물에 훨씬 가까운 사진은 솨언.. 2017. 9. 28.
안동 시내 돼지왕갈비 돼지갈비 한자왕티미 휘황찬란한 간판현수막은 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갈비 저렴한 집이 많지만여긴 안가봐서 감 내부 모습난 의자에도 앉고 바닥에도 앉았었는데고깃집 특유의 미끌미끌한 느낌은 없었다 차림표 우리는 일단 돼지갈비 3인분을 시켰다대박ㅋㅋㅋ돼지갈비 삼인분이 구처넌이라니진짜 싸다...가격은 진짜 저렴... 가스불과 쌈채소!고추랑 쌈추랑 상추가 있다 기본 찬가격이 저렴한데도 가짓수가 적은편은 아니다하지만 맛을 기대하면앙대 돼지갈비 3인분! 9,000원 1人 3,000원적은양은 아님 여기서 잠깐!돼지갈비와 돼지왕갈비의 차이를 알아볼게욥돼지갈비는 돼지 다리살을 쓰고돼지왕갈비는 갈비살을 쓰신다구 하셨다 차이점이 뭔지 궁금해서 물어봄ㅋㅋㅋ돼지갈비는 양념맛이 별로 안나구..밍밍하다해야하나암튼 그 돼지갈비 특유의 양념맛이 안.. 2017. 6. 5.
안동 옥동 한돈 옥동 한돈위치는...놀부보쌈 밑으로 내려오면 된다이쪽은 한돈가는거 아니면안와서 뭐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 메뉴판만두도 있네? 호에에 나중에 시켜먹어봐야지소주 싸다...3,000원이면 싼거야 진짜..여기는 한돈이니까 돼지고기 먹어야지우리는 특수부위모듬 주문!그냥 삼겹살도 맛있지만 ㅎㅎ 내부 모습의자에 앉는곳도 있고방도 있다가끔 회식할때오면 방에 앉음신발 벗고 기본 찬여러가지 조금씩 나와서 좋음너무 많이주면 ㅠㅠ 다 못먹어서차라리 조금씩 주고 내가 떠다 먹는게 좋앙 여기두 셀프바가 있어서다 먹고 더 먹고싶으면 가져오면 된다먹을 수 있는 만큼! 쌈~ 난 여기 무엇보다 석쇠가 좋음실석쇠 최고죠 ㅋ집에사서 놓고싶다 짜잔~특수부위 모듬! 600g 에 40,000원항정살, 가브리살, 생등갈비살, 양념갈매기살요렇게.. 2017. 4. 14.
안동 옥동 정이품숯불구이 정이품 정이품!!!!!!!!!!!!!!개조아!!!!!!!!!!달려!!!!!!!현대서점 옆골목!!!!!!!!! 입 장 ㅎㅎㅎ 자리도 꽤 많다 홀도 있고 안에 방도 있고 차림표 헤에ㅔ에에...하지만 존맛탱...게다가 다른곳에 비하면 비싼거도 아님 어차피 없어질 돈!!!맛있는거나 먹자!!! 시내 갈비골목은 다 25,000원으로 올랐다던데갑자기 삼천원이나 올리는게 말이돼?!!!! 말이돼!?!!거기보단 정이품이 백배천배낫지정이품짱 기본 찬 숯불 이게바로 빨간글씨 숯불입니다ㅠㅠ 여기 열무김치 존맛 부추무침도쌈채소로 열무?나오는거도 짱좋음 ㅠㅠ 쌈장에 줄기 찍어먹으면 걍 죽음 ㅠㅠㅠ짱이야 갈비살 + 토시살(주먹시) 안잘라도 되게끔 썰어서 주심고맙습니다~~ 요건 그냥 갈비살만 아쉬우니까 한 장 더 소금만 따로 달라해서구운 소.. 2017. 2. 21.
안동 안기동 태경식육식당 안기동에 있는 태경 식육식당054-853-6565후후...정보를 얻었지....맛있다는....고기가...송현에서 56번타고 갔는데...무서워쥬글뻔...뱅뱅돌아서 무슨 마을도 들렀다가...시간은 많이 안걸렸을텐데 나에겐 억겁같았다..택시탈껄.... 심지어 정류소도 하나 지나쳐서 내려가지고...소백축산앞에 내려서 걸어갔당버스 안에 있었던 시간은 억겁같았는데얼마 지나지않아 도착!안기동 왕성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정육점도 같이해서 고기만 따로 사갈수도 있다.우린 돼지모듬으로 주문 쪼는맛~와사비 풀고~ 부추무침맛있었음!! 굳굳쌈장도 뭔가 독특했다 단맛나는 시중 쌈장이아니어서 더 좋았!!! 고 기 등 장 돼지 모듬 600g 28,000원개조아 모듬 좋아!!!!!!!!!!!!!!! 굽 자지글지글 영롱.... ???!!!.. 2017. 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