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맛집3

대전 서구 둔산동 고요남 한자왕티미 대전까지 올라온 고요남아직 한군데밖에 없다 대전엔안동엔 없지만 ^^;2층으로 되어있어 엄청 크다 배달도 된다 3,000원 내야하지만042-484-2361점심특선도 있고! 알바생 겁나많음진짜 한 30명되는듯우리가 갔을땐 손님이 별로 없어서그런지 알바생의 존재가 더 크게 느껴짐 기본 찬요래 조금담아줘서 좋음먹기 딱좋아남기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젤맛있는 탕소고기뭇국인가암튼 내입맛에 최고 희희한번 더 달라해서 두번먹음 미러리스로 찍은거좋네...하지만 휴대폰으로도 충분히 할수있다아쟈아쟈! 차림표 겉표지고인돌갈비...내가 생각하기에방송타서 유명해진것일듯... 차림표~가격은 지점마다 같은거같다우리는 고인돌갈비 中 매운맛이랑한우육회초밥 시킴 우리가 이걸 주문하리란걸이미 알고있었다는 듯이 나온55cm 한우.. 2017. 4. 24.
대전 둔산동 행복조개찜 대전의 행복조개찜본점 두둥사실 본점인줄 모르고 감근데 체인점인지도 몰랐음 낄낄 나 이렇게 밖에 해놓은거 좋아뭐파는지 얼마인지 알수도 있고그렇지 않으면 들어갔다가차림표보고 식겁해 나올까말까 고민하고 막 하...가격상관없이 막 시키고싶다언제쯤이면 그렇게 살 수 있을까 뽀글뽀글 거품조개들이 망에 들어있다저 인어공주 속옷은 무슨조개더라?가리비인가 내부모습!모든 좌석이 의자와 식탁으로 되어있다우리는 아늑하게 안쪽에 앉았음 후식도 있어 ㅋㅋㅋ커피머신~시럽시럽도 있다 행복한 만남행복한 조개찜앉자마자 이렇게 1인 자리를 차려주신다 차림표!우리는 조개찜 中으로 함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지만그렇게 하지 못해...여기도 겨우온걸... 언제쯤 식당에 가서 가격없는 차림표를 보고도당당하게 주문할 수 있을까 물 저런물좋아 보리차같.. 2017. 4. 19.
대전 유성구 오시오칼국수 대전의 맛집이라는 오시오 칼국수흥흥흥한다구 한다근처살지않으면 차타고 가야할듯...좀 외곽인거같아사실 대전 지리 1도 모름 히히 차림표~우리는 들깨수제비 2개와 녹두전 시킴보통 칼국수집에서 볼 수 없는족발도 있음완존 신기!포장도 된답니다~ 요건 기본 찬인 김치들열무김치 미쳤어개맛있어 ㅋㅋㅋ상콤하이 시원하고최고예요 ㅠㅠ배추김치는 약간 겉절이같이 금방 한 맛이났다!액젓맛 별로 안나고 맛있었음 녹두전 12,000원대박...나 피잔줄알았자나글고 이정도면 피자아니냐얼마나 바삭한지...완전 맛있음고기도 들어가있고! 보통 녹두전 밑부분은좀 눅진하다해야하나 그런데밑도 바삭바삭하고 짱마시쒀요 ㅠㅠ 드디어~들깨수제비 7,000원! 양도 엄청 많다셋이서 녹두전이랑 수제비 두그릇 시켰는데수제비 한그릇남음ㅋㅋㅋㅋ맛없어서 남긴거아.. 2017.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