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76

안동 시내 재림숯불갈비 한자왕티미 안동 시내 갈비골목 가는 길에 위치한 재림숯불갈비. 나 삼십 년 살면서 한 번도 안 가봄 드디어 오늘!!! 닭구띠와 갑니다!!! 워후!!! 내부 모습 사진처럼 신발 안 벗는 식탁과 신발 벗어야 하는 좌석으로 나눠져 있다. 우린 네시 넘어서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다. 차림표 우리는 돼지갈비 먹으러 간 거여서 돼지갈비로 바로 시켰다. 돼지갈비 4개 주세요~ 보이나요 영롱한 숯불 그래서 재림숯불갈비입니다. 깨끗한 통에 깨끗한 숯불 깨끗한 석쇠 걍 겁나 깨끗해 보여ㅠ 기본 찬 파 재래기, 명이나물, 물김치, 깍두기 쌈! 고추!!! 고추당 ㅎㅎ 양파절임, 샐러드, 엄... 저건 미나리였나... 뭐였지... 안 먹어봤어... 난 이렇게 상추랑 깻잎이랑 고추 요 조합이 좋더라 ^^ 근데 고추 매웠어;; 습.. 2020. 10. 16.
안동 용상 뉴욕야시장 한자왕티미 뉴욕야시장이 용상에 있다고??? 해서 감ㅋㅋㅋㅋㅋ 글고 처가집식당 문 닫아서ㅠㅠ 뉴욕 야시장 옥동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용상에도 있었구나... 내부 모습 뉴야 뉴야 그면서 몇 번 갔는데 용상은 또 첨이네 천장이 높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인테리어 좀 정신없긴 한데 그래도 좋음 ㅋㅋ젊어지는 기분...? 미국기로 만든 가랜드 가랜드들이 예쁘네 할리우드는 LA에 있는데 왜 뉴욕야시장에 있대... 헐리웃은 라라랜드라구요!! 갑니다. 차림표 근데 식탁에 종이로 많은 음식들이 그려져 있어서 ㅋㅋ 거의 식탁 보고 시킴 걸리버 핫도그 맛있겠다... 우리는 피자 먹고 싶어서 피자 탕탕!! 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여덟 종류 에그 인 헬 학센 등 먹어보고 싶은 게 많다. 파스타에 짬뽕까지 미국과 중국 이탈리아를 넘.. 2020. 10. 16.
안동 옥동 도쿄술집 한자왕티미 아 이건 간지 좀 된 건데 밀리다 보니 이렇게 올립니다잉... 지난 몇 년간 일본풍의 식당이 많아졌다. 하지만 지금 다들 불매운동 잘하니까! 헐... 36.5℃가 도쿄 술집으로 바뀐거였구낰ㅋㅋㅋ 와 나 인제 알았어 이거 쓰면서 아니네 이거 체인이넼ㅋㅋㅋ 전국에 20개 넘는 체인이었네 아이곸ㅋ 내부 모습 일반 의자와 사진처럼 된 의자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 사진에 나와있는 의자가 바닥보다 높이가 좀 더 높음 예... 봄에 갔습니다... 시간 참... 세월이 빨라요 빨라 차림표~ 새로 나온 주꾸미 야끼우동인가 보다. 오른쪽 장은 앞장의 주꾸미와 함께 2020 봄 새로운 요리 다섯 가지다. 얼핏 봤는데도 종류가 굉장히 많다. 언니랑 나랑 둘 다 첨 와서 엄청 열심히 봄 회도 있고 코스요리도 있다.. 2020. 10. 15.
안동 옥동 백화정 한자왕티미 백화정... 시내 계시다가 옥동으로 오셨다... 환잉 환잉!! 그래서 첫 옥동 백화정은 지분 있는 분들과 함께 ^^ 주차장도 있고 진짜 환골탈태하심 내부 모습 이렇게 깨끗하고 넓을 수가! 시내처럼 신발 벗고 앉는 곳, 의자에 앉는 곳 둘로 나뉘어 있다. 화장실 개 깨끗 제일 좋음 사람 진짜 많음 ㅠㅠ 예약 꼭 하고 가야 하는데 18시 이후로는 예약이 안된다. 원래 시간 상관없이 예약받았었는데 예약한 사람들이 시간 맞춰 안 오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근데 밖에 손님들이 기다리면서 안에 자리 있는데 왜 안 내주냐 예약해도 그 시간에 안 오면 땡아니냐 웅앵 난리도 아니었다고 함...ㅜㅜ 차림표 양고기를 주로 한 고기류와 각종 중식요리류 식사요리류 종류가 엄~청 많다. 마파두부도 존맛... 순대도... 2020. 10. 15.
안동 서부시장 24시가마솥옛날순대국밥 한자왕티미 간판 사진 깜빡해서 카카오 맵 로드뷰꺼 훔쳐옴... 미안합니다... 💝💘💖💓💞💕💟💌 내부 모습 엄~청 넓다. 식탁 간격 또한 넓음. 차림표 국밥류와 순대, 만두 등 고기 삶아서 할 수 있는 음식은 거즘 다 있는 듯 ㅋㅋㅋ 김치와 생수는 직접 떠다 먹어야 하고 추가로 먹고 싶은 반찬도 직접! 다 국내산이네... 기본 찬 깍두기와 파다진양념, 고추, 생양파, 쌈장 난 처음 봄 다진 양념을 파와 같이 섞은 건데 국밥에 간을 이거로 한단다. 난 빨갛게 안 먹어서 안 넣음.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부추! 새우젓, 다진 고추, 다진 양념 난 새우젓 쪼금이랑 다진 고추 왕창 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듬국밥 8,000원 돼지고기, 순대, 내장이 모두 들어있다. 살코기국밥 8,000원 돼지고기 중에서도 살코기만! 들어.. 2020. 10. 14.
안동 용상 소문난막국수 한자왕티미 안동 용상동 소문난 메밀막국수 우리 영매 져니가 진짜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갔다. 가기 전부터 니 막국수 좋아하나 메밀 어쩌구 했는데 난 거즘 다 먹어서 야야 괘안타 했더니 화색을 하며 데려갔다. 위치는... 용상 시장 다음...? 아이고 한국 넘 오랜만에 와서 모르겠다 암튼 용상 ㅠㅠ 티맵이나 네비 쳐보셔요 차대기 쉬움 가게 앞이 엄~~ 청 큰 주차장입니다요 오~~ 외관은 약간 옛날 대복식당 느낌 참 옛날 집 같다. 그 와중에 대문 앞 나무에 걸린 스티커... 대부 업체나 심부름센터 일수 이런 거겠지. 가게에 넣으려다 잘못 안착한 듯. 내 친구는 옷가게를 하는데 오토바이 타며 명함이나 스티커를 문 사이로 어찌나 잘 넣는지... 쇽쇽 들어온다 ㅋㅋ이것도 재주여 정기 휴일 ❕❗ 둘, 넷째 주는 월.. 2020.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