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강남동 산마루산장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5. 8.



아늑골 산마루산장

와 길 진짜 완전 꼬불고불

식겁했다 진짜 산마루네

정하동 프라하 옆길로 가면 있다



할배생신잔치 겸 저녁먹으러 갔다

우리는 10명이라 왼쪽의 별채로 감

음식들은 예약 필수로 해야할듯

아니면 시간 오래걸릴거같아



메뉴판

우리는 닭한방옻삼계탕 2개랑

한방닭도리탕(해물) 1개 시킴

우왕...여기 뭔가 고수느낌나



청계도 있다!

우와 나 한번도 본적없는데

엄청신기했다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청계먹으러 오면

엄청 좋아하실듯



기본 찬

전체적으로 간이 달달한편이다

김치빼고 다...장아찌도 심지어 달아

고추빼고



돌나물 마싯쪄 헤헤

연근시러...견과류도 시로 히히

김치는 나중에 누룽지먹을때 필요하다

금방무쳐준 겉절이!



애기들 튀김먹이느라

난 못먹었다 잉잉

그래도 맛있었나봐 다 먹

무슨튀김인진...모르겠다



파김치좋아!! 부추인가

암튼 이거도 금방무친거같았다

생생해

고추장아찌 맛있음 누룽지랑 먹으면...

크...



한방닭도리탕(해물) 50,000원

달아...달달...

국물이 어쩜 이렇게 달수있지

실패작...그냥 백숙을 먹어용

그래도 여기 토종닭1마리,

낙지1마리,전복1마리 들어가있다

닭이 얼마나 큰지 닭다리가 국자만함



닭한방옻삼계탕 50,000원!

국물이 조금 검다

흑임자인가? 안에 전복1마리

토종닭1마리 낙지1마리 들어있다

국물 많아서 좋았음 ㅎㅎ

돌솥밥 말아먹으면...크...



이런 토종닭은 닭 부속물도 있어서 좋다

흔히 닭똥집이라 하는 위,

창자들, 목도 먹을 살도 많고!



밥은 따로 시켜야한다

돌솥밥 2,000원!

뜨거우니까 조심해야한다ㅠㅠ

엄청뜨거오



건강한 흑미와 완두가 있는 돌솥밥

밥을 옆에 그릇에 덜어내고

물을 부으면 누룽지 완성!

누룽지까지 싹싹먹으면

밥 두그릇 먹는기분ㅋㅋㅋ



우리가 단체손님이라 그런지

사장님께서 청란을 그냥 주셨다

ㅠㅠㅠ미틴 이 귀한것을

근데 우리 ㅋㅋㅋ이거 어떻게 먹냐며

삶아먹기도 후라이하기도 아깝다며

결국 고모에게 돌아감

난제 어떻게 먹었는지 물어봐야지 ㅎㅎ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시내 87스시眞  (1) 2017.05.08
안동 와룡 예전  (0) 2017.05.08
안동 강남동 산마루산장  (1) 2017.05.08
예천 백수식당 백수식육식당  (0) 2017.05.04
성남 모란역 24시 홍굴이해물짬뽕  (0) 2017.05.04
안동 정하동 맛좀봐라  (0) 2017.05.04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