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예천 백수식당 백수식육식당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5. 4.
728x90



예천시장으로 가는길에 보면 바로 있는

백수식당

나도 말로는 많이 들어봤지만



직접 가는건 처음이다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있음!

 


표지판따라 가면 큰 주차장이나온당

커서 그런지 다른차들도 많이 대나보다

 


차를 대고 표지판을 따라 식당으로 가면 됨

표지판 참 잘되있네 이집

 


가격은...싼편은 아니다...

옥외메뉴판!

 


육회 포장도 된다하니

포장해서 먹을분들은 테익아웃하심 될 듯 ^.~

 


식당은 굉장히 넓다

다 신발벗고 앉아야하는자리이고

신발조심! 비싼신발은 봉투에 넣어가라구

신발장에 적혀있다ㅎㅎㅎㅎ

 


정말 싼편은 아니군요....

소불고기는 1인분 가격인가...?

 


우리는 육회비빔밥 특 으로 주문했다

주문하니 나오는 기본 찬!

김치류는 다 괜찮았고

다른건 걍...그랬음

 


김치빼고는 뭐 없어도 될 찬들같다

일인당 맑은 사골국물같은걸 주는데

정말 맑다 ^^

그닥 따뜻하지도 않고 걍 그랬음

 

금방 나온 육회비빔밥 특 15,000원

양은 많은 편

하지만 가격에 딱 맞는 양인거같음 ㅎ

 


육회보고 신기했다 처음엔

이렇게 얇고 긴 육회는 첨이라서 ㅎㅎ

딱 첨 나왔을때 오? 이랬음

 


육회가 길어서 그런지 좀 뭉치더라

그래서 젓가락으로 살살비벼줌

양념장은 간장뿐이고 육회에 간이 되어있어서

많이 안해도될거같다

맛은...달다...

그래서 따뜻하지도 맛있지도 않은 국물 계속 마시게됨

그리고 비빔밥재료들이 다 따로노는거같아

내가 먹어본 육회비빔밥중에 제일 별로인듯...아님 너무 많이 기대했거나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예천군 예천읍 남본리 196-7 | 백수식당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와룡 예전  (0) 2017.05.08
안동 강남동 산마루산장  (1) 2017.05.08
예천 백수식당 백수식육식당  (0) 2017.05.04
성남 모란역 24시 홍굴이해물짬뽕  (0) 2017.05.04
안동 정하동 맛좀봐라  (0) 2017.05.04
안동 정하동 경복궁  (0) 2017.05.0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