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아티아?흐르바츠카!📌

[자그레브 맛집] la passione 자그레브 피자 맛집 라파씨오네

by 한자왕티미 2023. 12. 1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브리탄스퀘어에 새로 생긴 피자집

보나랑 신디랑 갔었다.

매주 일요일 브리탄스퀘어에는

골동품시장이 열리는데

거기 가면서 보다가 발견함

간판이랑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머 거의 12시간 영업하노?!

사장님 안 피곤하이껴?!

여긴 24시지만 ^^;;

내부 모습

엄청 넓다.

분위기도 정말 좋고 ㅠㅠ

근데 복도로 넘어갈수록

더 넓어진다.

이런 복도를 따라 쭉 가면

안쪽의 식탁이 나온다.

la passione는 이탈리아어로 열정이라는 뜻이다.

열정적인 피자...

피자를 열정적으로 만드는 분이시군

이런 식으로 테라스까지;;;

담배 피우면서 피자 먹으면서 맥주 마시기 쌉가넝;;

차림표

언제 봐도 내 손은 예쁘고 깔끔하군

아 차림표 졸 헷갈리게 되어있어

ㅋㅋㅋㅋ보기 쫌 짜증 남

어애갯노...

차림표는 주인장 마음이거늘...

외국 와서 피자 시킬 때는

무 조 건 들어가는 재료만 보고 시킨다

이름? 어차피 봐도 모르니깐 재료만 봐

어떤 소스인지, 토핑으로는 뭐가 올라가는지!!

햄 아니고 프로슈토, 베이컨 웅앵

가공된 느낌이면 100% 졸라 짜다

아 한국피자 먹고 싶어ㅠㅠ

피자헛 리치골드

돈치킨 피자ㅠㅠ

구미 지정환 피자 ㅠㅠㅠ

샐러드

어디든 빠지지 않는

치즈플래터와 프로슈토플래터

디저트

추가토핑

음료수

역시 피자엔 맥주지~

와인도 있습니다.

센 술도 있구요

Puccini's MARGHERITA 7,50€

(한국돈 10,700원)

마르게리타에 이름을 거창하게도 붙이셨네

아마 이런 위인을 좋아하는 분이 아닐까...

MARCOO FORMAGGI 10,00€

(한국돈 14,300원가량)

콰트로포르마지는 한국에도 많죠

물론 이건 콰트로가 아닐 수도... 도스인가?

암튼 치즈(만 들어있는) 피자란 얘기야~~!!!

ㅠㅠ

마르게리타의 어원은

마르게리타 왕비를 위해 만들어서 그렇다고 하죠

이탈리아가 피자의 원조라면

한국은 피자의 선두주자예요

사실 나는 이제 더 이상

화덕피자에 의미를 두지 않기로 했어요

*근데 저 올리브오일은 참 맛있었어요

피자는 한국이 최고라고요!!!

K-Pizza 만세!!!!

DONATELLA VERSACE SALAD 9,00€

RUCOLA-KOZICE SHRIMPS 9,00€

(한국돈 12,820원가량)

사실 왜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새우샐러드 하면 안 되나요?

암튼... 별로예요 먹지 마세요ㅠ

냉동새우인지... 비린내가 너무 심했고

새우씨알도 매우 작았어요

9유로에 새우를 기대한 제가 바보였긴 해요

하지만 다시 간다면 술만 마시겠어요...

저는 피자도 샐러드도 모두 지겨워요

돈치킨 피자 먹고 싶어요

 

위치정보 : https://maps.app.goo.gl/ZS2dUkbes1TgczTA9

 

la passione · Ilica 67, 10000, Zagreb, 크로아티아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