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5,000원] 대구 중구 종로 교맥동 대구종로점

by 한자왕티미 2022. 8. 1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간판 희한하고~~

낮부터 퍼밧더니 배가 불러갖고

ㅋㅋㅋㅋㅋ

간단하게 3차 할 곳을 찾았다.

내부 사진은 못 찍어서 아쉽지만

생각보다 좁고 다닥다닥임!

가격도 착하고 요리도 다양하다.

그리고 처음 들어보는 요리가 많아서 좋았다!

생각보다 국내산이 많아서 놀램

아니 진짜 가게 내부가

너무 빨개서 어떻게 찍던지

빨갈 수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영수증 하면 튀김 교자 준대요

기본 안주 누룽지에 설탕? 소금? 인가

기본 안주 붉은 무절임

새우완탕 세트 16,000원

계란 새우 완탕 X반반 교자

 

완탕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다.

중식의 달걀 게살수프? 그런 걸쭉한 느낌

만두도 검지 손가락만 해서 크지 않다.

약간 냉동만두에 고향만두 느낌?

반반 교자는 생강 교자 6개와 김치 교자 6개다.

근데 김치 교자가 더 맛있음

생강 교자는 생강 맛이 많이 나진 않지만

고기 냄새? 가 좀 난다.

교자 단면

만두소에 당면이 없어서 좋았다.

 

기본적으로 양이 많지 않지만

배부를 때! 한 숟가락씩 먹고 싶을 때!

한입씩만 먹고 싶을 때! 딱인 곳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