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몽이네갈비 몽이네

by 한자왕티미 2017. 2. 21.
반응형
SMALL



시내 홍초불닭옆에 위치한 몽이네갈비



옛날에 통영굴국밥 자리에 이 식당이 들어섰다


저번에 한번 갔었는데 괜찮았고

삼겹살은 안먹어봤는데 싸서 한번 더 가보기로 함



화려한 간판ㅋㅋㅋ

현수막도 곳곳에 붙여져있다




차림표


???

삼겹살 존나 싸!!!

얼른 시키자!!!


몽이네 저번에 왔을땐 오리육개장이랑 된장찌개 먹었었는데 ㅋㅋㅋ

안보여서 물어보니 겨울메뉴라 지금은 없다구 한다

오리육개장 개마시씀



근데 사장님이 상을 안치우심...


우리 들어가고 나올때까짘ㅋㅋㅋㅋ저래있었음ㅋㅋㅋ

 


좌식의자 개편함...

두가지를 선택할수있게 해주신 사장님에게 감사하며

진심 좌식의자 걍 앉았는데 개좋았음ㅋㅋㅋㅋ

 


기본 찬

애호박전 진짜 방금한거같았음...넘 물렁하지도 않고

따뜻한게 존맛

파재래기?도 개마시씀 ㅠㅠ 유일하게 리필해서 먹음

딴거도 다먹었지만 고기먹어야하니까...참음ㅋㅋㅋ

 


미국산 삼겹살 4,000원 3인분시킴ㅋㅋㅋ

어떤지 함 먹어보자면서

 


냉동인데 잘 녹인듯?

피라고해야하나 암튼 그런게 많이 안나왔음

고기도 얇은편은 아니었음!!! 그게 젤 맘에든당

 


기대안했는데 존맛!!!ㅠㅠ

진짜 괜찮았음...

 


쪼끔 덜 차서 돼지갈비 4,000원 3인분 더시킴

사진은... 이미 굽고있었기 때무네 덜어진 양이다....

 


자글자글 지글지글

 


지글지글


근데 양념이 계피맛이 너무났음 ㅠㅠ

난 별로였는데 같이 간 사람은 맛있다고 진짜 괜찮다고해씀

원래 내가생각하는 보통 돼지갈비양념이 아니어서...

뭔가 직접 만든듯한 맛ㅋㅋㅋㅋ


암튼 난 삼겹살이 더 좋아씀

 


냉면 시키지마 ㅠㅠㅠㅠㅠ

진짜 별로였음

시원하지도 않고 사이다맛? 청송약수맛? 암튼 육수가 독특한데

약한 탄산이 있었음 육수에

난 별로였으뮤ㅠㅠㅠ헝 안먹어!!

거의 다 남김 우리 음식 절대 안남기는데ㅠㅠ

 


된장찌개!!! 존맛탱ㅎㅎㅎ

예전에 먹었던 된장찌개맛이었음 변하지 않았군

고추도 팍팍넣어주셨는지 얼큰하고

매우만족 ㅎㅎ밥에 된장이랑 돼지갈비얹어서 먹으니 좀 괜찮았음


다음에 가면 삼겹살만 시켜야디 ㅎㅎ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인디스  (0) 2017.02.21
안동 옥동 정이품숯불구이 정이품  (0) 2017.02.21
안동 옥동 포차어게인  (0) 2017.02.21
안동 태화동 불노리야 배달  (0) 2017.02.21
대전 유성닭발 노은점  (2) 2017.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