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대전 유성닭발 노은점

by 한자왕티미 2017. 2. 17.
반응형
SMALL


혀니가 가고싶다해서 간 유성닭발 노은점

많은 유성닭발중에 노은점이 제일 닭발양도 많고 괜찮다고 해서 옴

입 장



인테리어가...카페같다...

아닌가...



젓가락숟가락 포장지에 써져있음

체인점이예요~하고

 


내 부 모 습



기본 안주

미역국 짜 졸라 짜

물 좀 넣어서 다시끓여달라햇는데 뜨거운물부어줌

천잰데?

매운맛집답게 번데기도 매운번데기였음ㅋㅋㅋㅋㅋ

 


차림표

매운맛조절은 불가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네 ㅋㅋㅋㅋ경영철학

우리는 무뼈닭발시킴

반반 뼈랑날개 먹고싶었는데 날개가 그날 안된다해서 엉엉 ㅠㅠㅠ

 


기본안주인 파스타샐러드

걍 그럼

소스가 넘 많아서 절여진거같았음 난 절여진 샐러드싫다

리필은 안됨

 


먼가 주먹밥 시키고싶어서

시킴. 4,000원.

맛있겠다

넘 뜨거워서 혀니한테 부탁함...정중히....



근데 빨리먹어야대

식으면맛없드라

진짜 맛없드라 식으면

따뜻할땐 진짜 맛있었음

 


무뼈닭발 16,000원

닭발이 불이

불이다!!!

짱신기했음!!!

 


나왔당 계란찜 4,000원

화산같은 계란찜

걍 그랫음

난 국물있는 계란찜이조아

 

닭발 존니매웠음...

나 매운거 잘먹는데 매웠음....

그리고 뭔가 메마른? 마른느낌이었어...닭발이



주먹밥 다 말아땅 헤헤

근데 먹으니까 김치먹고싶었어..

주먹밥이랑 계란찜이랑 김치랑 한입에 딱! 맛있겠다...

 


찰김도 줌

근데 안뜯었엌ㅋㅋㅋㅋㅋ

먹을게 넘 많아서 ㅋㅋㅋ먹을 겨를이 없었음

 


전체 사진

닭발이 넘 많이 남아서 포장해달라했는데

샐러드도 하나도안먹어서 걍 우리가 먹던거 포장해달라하고...

계란찜도 진짜 ㅠㅠ 2/3넘게 남아서 포장해달라했더니

 


요렇게 줌....

우리 너무 진상인가....

암튼 사장님 고마워요...사랑해요....노은점 쵝오

저 계란찜은 계란물만 주시구 전자렌지 데우면 저렇게됨

그거로 혀니집와서 한잔더함 캬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포차어게인  (0) 2017.02.21
안동 태화동 불노리야 배달  (0) 2017.02.21
안동 시내 고추천지  (0) 2017.02.17
안동 태화동 혀기리네포차  (0) 2017.02.17
안동 안기동 태경식육식당  (0) 2017.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