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더소세지야!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6. 23.

한자왕티미



아 간판사진 비뚤게 찍힌거같아...

나중에 수정해야지ㅠ

시내 더페이스샵옆에 새로 생긴 더 소세지야!

궁금궁금



욜~~~내부 줜래 예쁨

괘안아

좋아좋아 인테리어 맘에드는군요



알림판~

둘째,넷째 화요일은 쉬는날이고

밤 12시까지 영업

포장이랑 배달까지 가능하다구!

배달 이거 좋다 괜찮군요 여기



차림표 첨보고 가격파고기! 인줄;;;;


아니근데 ㅋㅋㅋ1인 단품세트 해봤자 100원 싸다만?

뭐가 가격파괴죠ㅋㅋㅋ백원밖에 할인 안해주면서



옆사람들이 콘모짜렐라 소세지 시켰는데

맛있어보였음...담에가면 시켜볼까ㅠ

우리는 쏘쏘세트로!



핫도그에 소세지 치킨까지

뭐 메뉴가 많긴 많다

아 세트에 크림맥주 생맥주로 바꿔주니까


크림싫어하면 생맥먹는 거 추천

난 크림맥주 싫어...말이 크림이지 걍 거품이잖앜ㅋㅋ



오뎅과 먹태구이도 판다



생맥주 세개~

겁내뤼 시원함 행복했음..

밑에 초록이는 기본안주

생맥 거품도 거의 없어서 진짜 만족

좋다 여기 맥주



쏘쏘세트 15,000원

오리지널수제소세지 2개+감튀+샐러드+크림맥주 2잔

크림은 생맥으로 교체

크림 바이바이바이



샐러드 드레싱은 사우전아일랜드?같고

근데 소스 넘많아서 절여졌어...

소스 좀 덜주면 좋을듯



감자튀김ㅋㅋㅋㅋ

롯데리아 양념감자임

백퍼 그맛

치즈였나..암튼 양념감자맛 맛있음



전체적으로 소스가 넘나 많은게 아쉬웠지만

소세지 자체나 구성은 괜찮은듯

이것저것 맛보고싶으면 쏘쏘세트 먹구

걍 소세지만 먹을거면 단품에 맥주 추천

아 저 흰 양파소스 맛있었음!! 쵝오


전체적으로 좋았으나 소스...좀 적게달라해서 먹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안동 더소세지야로 시내에 사람많아졌으면...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안동시 중구동 | 더소세지야!
도움말 Daum 지도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 모란 칭따오양꼬치  (1) 2017.06.26
안동 옥동 #36.5℃ 삼육오 36.5  (0) 2017.06.26
안동 시내 더소세지야!  (1) 2017.06.23
안동 도산면 수원식육식당  (0) 2017.06.23
안동 시내 알리  (1) 2017.06.19
안동 정하동 내담아구대구뽈찜  (1) 2017.06.19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