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모던술상

by 한자왕티미 2017. 2. 17.
반응형
SMALL



전국지 옆에 위치한


모던술상


 

메뉴판은 코팅된종이!


간단하게ㅎㅎ



동공지진...


메뉴 엄청많음


옛날에 백짬뽕탕 먹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적었다

(맛은 있었던거 같음)


하지만 난 마음에 정해둔 메뉴가 있지



 

기본 안주~


계란 장조림은 예상가능한 맛이지만 존맛이고


저 단무지무침에서는 김밥맛이 난다


얘들이랑 ...? 이건...김밥맛...?


이러면서 엄청 웃었으....김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챸ㅋㅋㅋ



혼가츠로 고르고 나오길 기다린다...15,000원


두근두근....


 

꺄아아아ㅏㅇ


전부터 먹고싶었던 혼가ㅓ츠!!!


꺄아아아아!!!!


혼가츠!!! 치즈돈가스!!!!!!


맛있어1!!! 치즈 주욱!!!! 주우욱!!!!


근데 10분뒤면 굳어!!!! 빨리먹어야대!!!!


후다닭~~~~


 




시바!!!!!양이 왤케 적은데!!!!!!!!!


왜!!!!!!!!


만오천원에 네조각에 감자 주면 다야?!!!!!!!!!!


맛있으면 다야?!!!!!


네조각이 뭐야!!!!!!!


깡패야????!!!!!!!!!!!



쪼끔씩 짤라먹는중.jpg


암튼...내돈주고는 ㅇㅣ제 안먹을거가타...


누가 사주면 감사히 먹겠지만...


아닌가...


요즘 다 이렇게 파는가....


맛은 있어...고기도 얇지않고...맛있어...


근데.....좀...






+ 또 갔다옴~~



홍꼬탕 18,000원



홍합+꼬막탕이라는데 ㅋㅋㅋㅋ


처음엔 좀 싱거워서 간 좀 더해달라했는데


새로워졌다 ㅋㅋㅋ후추도 강하고 뭔가 맛있음


국물이 새로워져서 왔어 ㅋㅋㅋ


안에 우동사리도 있당





+ 다른 메뉴 추가!



직화수육! 20,000원


19,000원에서 천원 더 오른듯



양도 많은편이었다 고기 두덩인데


둘이서 먹긴 많은 양이었음


쌈이나 곁들이는 채소도 맛있음


그리고 낙지간장?도 신선하구 좋았당



쌓이는 정........


정.....


응..........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