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이빠이네

by 한자왕티미 2017. 2. 17.
반응형
SMALL


가츠라 옆에 위치한 이빠이네

크...간판 글귀가 상당히 친절하네예

 


이빠이네 전에는 스쿠버해산물인가?

횟집같은거였는데

이빠이네로 올해 바뀌었다

 


벽에 걸린 발에 붙은 메뉴판~

ㅎㅎㅎ잘 붙여놨네용

저거 말고도 다른 메뉴판 있었는데 못찍음 ㅠㅠ원통...!


근데 추억의 도시락 5,000원은 좀 비싼거아닌강

먹어보니 별로였음

 


기본 찬~

콩나물국 시원~한게 좋았다 ㅎㅎ역시 소주엔 국물이 있어야대

감자볶음도 방금하셨는지 따끈따끈한게 진짜 맛있었다!!

저 알새우칩같은건 직접 튀기신거라구 하셨디

손이 많이 가는 찬들이구나...

 


매콤제육볶음! 15,000원

고기 많고!(중요)

양념도 딱 적당하고 ㅎㅎ간도 알맞고 매콤하니 진짜 맛있었다!

근데 둘이 먹기에 양이 좀 많았음

그래서 좀 물려서 옛날도시락 시켰는데ㅠㅠㅠㅠ

내가 싫어하는 땅콩조림 들어있었음...핵싫음

그래서 골라내고 먹어따...담엔 안시킬꾸야...아 도시락사진 못찍었따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