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안동 시내 중앙시네마

by 한자왕티미 2017. 5. 8.
반응형
SMALL



드림i 간판이 시선을 강타하지만

난 중앙시네마를 찍으려고 했다!!

옛날에 쌍화점 한번 본 이후로 안가봤네....

그때는 진짜 영화관이었는데 예술전용관아니구

 


다양한 영화포스터들과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는 중이다

9월 4째주에는 6개인가 영화를 상영했음

 


매표소 옆에 작은 매점

커피도 된다 ㅎㅎ

하지만 영화보기전엔 커피안되 이뇨작용!! 화장실!!

 


슈퍼믹스 팝콘!!!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맛도 다양하고

새콤달콤 물론 따뜻하진않지만 ㅎㅎ

나름의 매력이 있다

 


시원한 음료도 판다 ㅎㅎ

물도있고!

 


오...희망작 우선반영??

짱좋은데??

사랑과 영혼 그거 보고싶었는데 요청해봐야겠다

월 정기관람권도 좋을거같다!!

 


독립예술영화 특별기획상영전!

담달에 꼭 가야징

세얼간이 봐야징

 


저어기 내가 본 영화 연인 포스터가 있다

많은사람들이 다녀갔는지

도장이 찍혀있는 쿠폰이 아주 많다

 


영화관 내부 모습

스크린~

아 근데 스크린이 깨끗하지 못한건지...

연인도 그렇고 죽은시인의 사회도 그렇고 좀

화질이 좋진 않았다

재개봉은 화질을 더 선명하게 하는게 재개봉아닌가?

 


앞에서 봤을 때

좌석들

와 이렇게 보니까 이런느낌이네

 


영화표 끊으면 주는 쿠폰 ㅎㅎㅎ

 


한번 볼 때 7,000원이다 일인당

중고등학생은 할인이 좀 되는듯?

13번째부터는 6,000원 받나보다 ㅎㅎㅎ

재미있는거 있으면 또 보러가야지~

아 참 그리고 여긴 영화표로 준다

보통 영화관은 영수증을 표로 주는데

옛날에 주던거처럼 빠닥빠닥한 종이에 ㅎㅎㅎ표가 나온다




국내 1박2일여행,국내당일치기,국내 당일치기 여행,국내 여행,국내당일치기,국내당일치기여행,국내여행,안동 가볼만한 곳,안동 가볼만한곳,안동 관광,안동 당일치기,안동 당일치기 여행,안동 관광,안동 데이트,안동 데이트코스,안동 데이트 코스,안동 데이트할만한 곳,안동 데이트할만곳,안동 여행,안동 여행 코스,안동여행코스,안동 추천,안동 관광 추천안동 독립영화,안동 독립영화관,안동 영화, 안동 영화관,안동 예술영화,안동 중앙시네마,예술영화,예술영화관,중앙시네마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