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대전 서구 물만난고기 둔산점

by 한자왕티미 2017. 4. 24.
반응형
SMALL


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쪽에 있는

물만난고기!

물만난고기 체인점이네 몰랐는뎅

낚시카페!! 처음가본당!!



커플대항...

기운빠진다...ㅋ



물고기랑 썸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선물이나 쓸어가야될따



썸?




지하에 있어서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바로 계단으로 내려가야한다

이때부터 걱정됨..

물비린내 심할까봐 ㅠㅠ 지하라서



내려가는 길에도 이렇게 홍보물이 많다

근데 여기 행사 엄청 하는듯...

죄다 행사 홍보야



들어가자마자 우와~~이럼

생각했던거보다 엄청엄청

진짜 좋았다 카페도 있긴 있고

분위기도 그렇고 내부 모습도 그렇고!

좋아좋아 ㅎㅎ



낚시터! 자리도 많다!

아 근데 물비린내 나긴했음...

다 민물고기라서 더 심했을수도

난 좀 나긴해도 참을만했는데

소방광은 ㅠㅠ 머리아파서 계속 카페테리아에

엎드려있었음



물고기 핵많음!

물반 고기반 ㅎㅎ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사장님께 처음 왔다고 하면

친절히 설명해주신다



이날 금요일이었는데 우리뿐이었음..

그래서 더좋았당 희희

고수의 팁을 한번 읽어보고

낚싯대를 들고 떡밥을 받으러 간다



그리고 저 전광판 밑에서 수건과 떡밥을 받는다

그러면 사장님께서 앞치마나 토시나

애기용품이나 등등 필요한걸 빌려주신다

나는 그냥 앞치마만 빌림!



소중한 고객님들을 생각하는

물만난고기의 행사...

미틴 행사 개많아 ㅋㅋㅋ

오 나 헌혈카드많은데!!



SNS행사에 후기행사에

나같은사람은 환장함

나중에 또가서 쿠폰받아야지!! 희희



입어료! 우리는 1시간에 9,000원

가게 안에도 행사...

어떤 물고기를 낚냐에 따라

입어료 할인 또는 무료,

포인트 적립이 된다!



쏘가리, 철갑상어, 가물치, 역돔은

현상수배범들 ㅋㅋㅋ

근데 ㅋㅋㅋ물어보니까

가물치밖에 못봤대

그래도 가물치 5,000P!



모은 포인트는 상품으로 교환!!

나갈때 소지품은 꼭 가져가시길ㅎㅎ 까먹지말고

우리는 포인트 얼마안되서 ㅠㅠ

상품교환못함...



인형도 있고 믹서기 램프 시계 액자

등 상품 엄청많음

하지만 그림의떡...

ㅠㅠㅠ잠만보갖고싶다 삉



장난감 커피포트 야채탈수기 그릴

ㅋㅋㅋㅋㅋㅋㅋㅋ뭐 저런거 받으려면 얼마나 있어야 되는겨

아 30,000포인트인가?

 


텀블러도 있꾸

하지만 우리집에 널린게 저거다



어떤 분은ㅋㅋㅋㅋㅋㅋㅋㅋ

301마리나 잡음

근데 8시간 넘게있었대

우리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2시간했는데

진짜 날잡아서 가면 ㅋㅋ5시간은 할듯





, , , , , , , , , , , , , , , , , ,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