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동 치킨6

안동 옥동 돈치킨 한자왕티미 옥동 전선생 건너편에 위치한 돈치킨054-859-9990돈치킨 봄맞이행사!! 개이득3월 5일까지라서 지금은 끝났다 ㅠㅠ아숩 내부 모습가게 자체도 크고 간격도 넓어서 좋았당단체로 와도 좋을거같음 차림표~구운치킨이 주류고순살 뼈 날개 다리 등 부위별로 시킬수도 있다우리는 순살치즈치킨 시킴 치킨 종류만 22종류...쩔쥬?구운치킨 튀긴치킨 치킨종류별로 다있음ㅋㅋㅋ 다음은 피자~~간결한 피자차림표우리는 콤비네이션피자 R로 시켰다 보통 술집 메뉴도 다 있음탕에 과일, 골뱅이 등 희한함 여기 생맥 존맛 두번 세번 네번 백번 마셔라진심 맛있음 생맥 최고보통 생맥별로라고 병맥시키는데여기는 생맥을 시켜라...최고다...딱 내 취향 시원하고 탄산 뽝! (강하다)청량감이 향으로 느껴진달까?암튼 신선하고 맛있음 기본.. 2020. 9. 18.
안동 시내 생활맥주 한자왕티미 카라모텔 건너편카페라이프 바로 옆한진장 옆어디라고 딱히 말하기가 애매한 위치그래도 어디인진 알겠는 생활맥주간판사진은 조만간 추가할게요;; 첨엔 가게가 두갠줄 알았는데들어가보니 하나였음인테리어 신기방기~ 데일리비어DAILY BEER비어 노우노우 나는 소맥 하 후기 올리는게 얼마만입니까?넘나리 감격쓰...ㅠㅠ이번주만 일하면 끝이니까 ^^77 난 프랜차이즈 글씨 보고서야여기가 체인인줄 알았음 사실 제일 먼저 들어온건쏘주 무료세상...소주가 무료라고욧?!!!사장님 뭘 좀 아시네 ㅋ 소주 타는건 무료지만!그냥 소주 섭취는 안되는듯타는게 어딥니까ㅠ 정말... 안동 밀맥주 6,500원난 밀맥주는 별로 안좋아한다...먼가 시큼해서... 모카 스타우트 6,500원흑맥주도 별로...탄산이 별로 없어서... 나는.. 2017. 12. 26.
안동 옥동 철펍철펍 한자왕티미 옛날 와룡갈비 자리였던철펍철펍새로 생겼다 희희 그럼 가야쥐 내부 모습미니쌤이 안이 너무예쁘다며...스타벅스같다고 했다난 약간 알리느낌? 안쪽이예쁘긴 예쁜거같다 좀 더 안쪽에는 이렇게! 알리느낌적인 느낌?바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거같다!!ㅠㅠ 넘조앙저런 높은의자 좋아발 달랑 들리는거 이렇게 입간판이 있다볼케이노치즈치킨빼고 다 먹었넼ㅋㅋㅋ담엔 진짜 치킨이랑새우다 철펍철펍 차림표메인없이 그냥 사이드만 여러개 시킬수도 있는가?사이드 맛있는거 개많 ㅠㅠ 잘 안보일까봐!ㅎㅎ차림표 갖다주면서 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신다사장님 쵝오뭐가 잘나가고 뭐가맛있고어떨때 먹으면 맛있는맛있는게 먹는 방법 얘기해주심 ㅋㅋㅋ 주류도 있고~ 맥주 괜찮은듯소주는 비쨔...ㅠㅠ글고 사실 저 마가리타는 너무 비싼거같애... 칩+치즈딥.. 2017. 6. 12.
안동 시내 닭꼬장 김재왕내과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닭꼬장원래 의성마늘닭인가 그랬는데이거로 바뀌었다 내부는 그대로~돋보이는 색이군요... 차림표닭꼬장 뭔지궁금해!!! 진짜궁금해!!!ㅠㅠ그치만 그냥 치킨먹었다...내 언젠가 꼭 먹어보리 기본 찬후르츠 진짜 ㅋㅋㅋ오랜만이다 이렇게 감자튀김도 주심!행복행....이거로 소맥먹으면 되겠따 희희 우리가 주문한 마늘간장닭이랑 후라이드반반반반 무많이근데 진짜 닭이 크다 저 철판도 엄청 큼닭조각도 크고 다리도 크고토종닭맨치로 크다그리고 ㅠㅠ바삭하고 맛있어...치킨최고(하지만 난 피자가 더조아 소근소근) 이건 저번에 갔던건데;;왜 또 마늘이랑 후라이드 반반;;;언제쯤 닭꼬장 먹어보니;; 2017. 5. 17.
안동 정하동 고마담치킨강정 고마담치킨강정정하동 시내 옥동 세군데있는데셋중에 제일 나은거같다사실 다 똑같으니까 비슷하겠지만 대박치킨이 고마담치킨강정으로새롭게 바뀌었습니다!왜바뀌었을까...궁금하다 차림표!강정이냐 치킨이냐 똥집이냐두구두구두구우리는 육회비빔밥 먹고 왔기때문에배불러서 강정 작은거 시켰다 종류도 다양~크리스피치킨은 보통 치킨처럼옷입혀서 튀기는거 기본 안주마카로니 세젤싫~ 간장맛닭강정 中 5,500원닭강정에 떡도 있다 ㅎㅎ치킨무도 주시구요?여기 생맥주 시원함 진짜...개시원해 다른날 갔던 옛날통닭 6,900원오...개쩔어옛날통닭은 여기가 진짜 갑이다튀김옷 장난아님 어애 이래튀기지??아니다 튀김옷이 아닌가...닭도 작지도않고 ㅠㅠ진짜 옛날통닭 최고임 여기 이건 옛날마늘치킨! 8,900원옛날통닭에 마늘양념 버무린건데이거도 맛있음.. 2017. 5. 4.
안동 용상 마늘치킨 용상 마늘치킨쓰리고찜닭 옆에 위치해있다솔직히 맨날 지나만 가고한번도 안가봄 내부 모습!용상팸들 보는김에 여기왔다앞으로 자주오고싶땅 ㅎㅎ 차림표~핫마늘치킨이니 우리도 마늘치킨으로!치킨엔 소맥 :) 순살화락치킨날개화락치킨화락이 뭘까...궁금하다 기본 찬!아 마카로니...애증이다 진짜자주봐서 익숙하지만 언제 먹어도 맛없어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있는데 어묵탕도 주심크...이건 소주안준데 마늘치킨~~ 17,000원진짜 산처럼나온다...그렇다고 조각이 작은거도 아님아니 사진이 이래서 그렇지 ㅠㅠ청하감자탕처럼 산임 진짜...셋이서 다 못먹음 ㅎㅎ;; 맥주먹어서 그런가엄청 배불렀음 2017. 4.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