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부산 사하구 해운대신대구탕 24시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4. 7.
728x90



해장...해장을 해야해...

왜 비가 오고 난리람 ㅠㅠ

금수복국 갈랬는데...힝...

대구탕도 해장에 좋다해서 옴

찌니 집에서도 가깝구

근데 체인점인가봐



숙취해소의 최고별미 대구탕

정녕 그랬단말인가

대구는 대구뽈찜에서밖에

안먹어봤는데!!



내부 모습

식탁도 있고 신발벗는곳도 있고

가고싶은데 가소서



메뉴판 못찍어서 재탕한거 아님 ㅎ

회도 있구 무침도 있고

24시라서 그런가보다

우리는 대구탕!!탕탕!!



외부메뉴판

한치물회도 있네

한치는 오징어같은 그런건가

냉면 먹고싶다..물냉면

싸라해



밖에 나와보니 메뉴판있었음

ㅋㅋㅋㅋ

단촐~하지만 외부에 있어서

들어가지 않고도 알 수 있다



기본 찬

김 저래 나오는거 첨봄

근데...너무 입에 달라붙어

입천장에 붙으면 턱 얼얼해질때까지

혀로 밀어야댐

김치 맛있음



우리가 시킨 대구탕 10,000원!

요건 순한맛

맑은 국물이다

지리느낌

난 이런국물이 더 좋았음 ㅠㅠ

여기서 청양팍팍넣음 걍 내꼬ㅠㅠㅠ



내가 시킨 대구탕 매운맛

빨간걸 보니 고춧가루를 넣은거 같았다

그냥...난 순한맛 시킬걸그랬어

매운맛이라고 많이 맵지도 않음

잉잉



하지만 대구살은 실하다

흰살두 많고

정말 생선같은 그런...

아 뭐라하지 암튼

아가미 그런부위 ㅋㅋㅋ그런거도 쪽쪽 다머금

맛있었어!!



국물 진짜 맛있었음..크으으


근데 여기 음식재활용한다는 소문이...

몇몇 인터넷 글에 2년 연속 적발됐다는 글을 봄!!

근데 내가 식품의약청 가서 찾아보니가 그런 글은 없음

뭐가 맞는걸까?


맛있으면 다일까?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사하구 하단2동 525-21 | 해운대신대구탕
도움말 Daum 지도

'밥도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시내 신의주찹쌀순대  (0) 2017.04.14
안동 정하동 월남선생  (0) 2017.04.07
부산 사하구 해운대신대구탕 24시  (0) 2017.04.07
수원 영통 속풀이 매운 순대국  (81) 2017.03.16
서울 잠실 타누키  (0) 2017.03.15
안동 옥동 제주복어  (0) 2017.03.09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