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예천 오복왕족발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7. 11.
728x90
반응형

한자왕티미



예천 족발맛집이라는 오복왕족발

이 일대에서 제일 맛있다고 했다

경북도청이랑 예천에서

054-654-2078



후훗...검은봉다리...

내 맴을 두근두근 설레게해

긴장되는 맴을 안고 후닥닥 뜯어보면



두-둥

막국수는;; 다른데서산거니까 안보이는척해줘;;

콜라 작은거랑 상추, 무말랭이, 해물파전,

콩나물국, 고추, 마늘, 양념들



해물파전! 원래 가서 먹으면 막국수주는데

배달로 하면 해물파전을 주신다

해물도 많고 바삭함이 살아있어

쬐끔 눅눅하긴한데 떡은 아님



크...무말랭이 개맛있음

족발 상추쌈에 싸먹고 무말랭이 먹으면

개꿀맛



콩나물국도 같이

원래 국은 포장하기 어설퍼서 잘 안주는데

여긴...정말 최고네욥...



양파지와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크...

고추없으면 못살앙



족발 中 33,000원 우리는 방문포장할인받아서

32,000원!

ㅠㅠ진짜 부들부들하고 냄새도 하나안나고

따끈하니 진짜 맛있따...살코기도 진짜 부드럽고

역시 예천족발 맛집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예천군 예천읍 대심리 441-5 | 오복왕족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