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안동 옥동 냉포

by 한자왕티미 2022. 11. 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아니 왤케 깡패그치 모여있어여...
츠암내
완전 나와바리넼ㅋㅋㅋㅋ

옥동에 새로 생긴 냉포!

내 맘속의 최애니까

오 년 뒤에도 있어줘~~~

내부 모습

생각보다 자리가 꽤 있었고

좁게 느껴지지 않았다.

식탁 간격이 넓어서 좋았음 ㅎㅎ

차림표

냉삼~~ 냉목살~~

아 우리도 고기 먹을걸!

아쉬워 ㅠ^ㅠ

돼지꼬리 진짜 존맛인데

김치찜이랑 닭도리탕도 맛있겠다 ㅠㅠ

뿌앵

수제 동그랑땡도~~~

된찌도 맛있을 거 같아~

하... 소주 3유로도 안 하네 시댕~~~

 

화장실은 열쇠 가지고

빌딩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여/남 따로 있고 나름 깨끗함!

물 뒤로 살짝 보이는 언니 가방

케케 이뿌이뿌

기본 찬

고추 된장무침, 콩나물 고추무침, 콩자반

그리고 미역국~~~

짝사랑 다 같이 갔을 땐

어묵볶음!

옛날에는 콩자반 되게 싫어했는데

지금은 나아졌어

심지어 고기 미역국이라고

케케

돼지꼬리 양념 19,900원

돼지꼬리는 시키면 쫌 걸리는데

주문 즉시 조리해서 그렇다!!

김 막 뿌옇게 나오는 거 봐

개맛있겠지~~~미쳤찌~~~

안에 떡도 있는데 ㅋㅋㅋ

하트떡

하트떡 별떡

별의별 떡이 다 있네~

아 근데 이 양념 진짜 미쳤음

밥 볶아야 댐

라이스 하게 마무리 ㅋ

돼지꼬리라고 해서 껍데기만 있는 게 아니라

살코기도 존많!!!

각종 채소도 잘 어우러지구

채소 많으면 양심 가책 좀 없어짐 ㅋ

꼬기꼬기~~~

짠외삼춘이 매번 사다 주는

오천 원짜리 통복시장 돼지꼬리도 맛있는데

여기것도 맛있다 ㅎㅎ

술 마니 마셔서 그런지

사장님이 섭스 주심 ㅋ

감삼다 💕

정말로 맛있게 먹었던 냉포~~~

옛날 야포 생각나게 하는 냉포

옥동 술집들 다 지겨워질 때

새로운 곳 가고 싶을 때!

그냥 맛있는 데 가고 싶을 때!!!

냉포로 오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