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소주 없음] 안동 광석동 신선식당 신시장 신선우동

by 한자왕티미 2022. 10. 1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권젼이 먹고 싶다 해서 왔다.

나는 끼니를 대충 때우는 편인데

권젼은 항상 확고해서 좋다.

따라가기만 하면 되잖아 ㅎㅎ

차림표

오빠가 둘이서 냉우동 먹으면

반찬으로 짜장면 먹어야 된대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핑계 아님

냉우동 6,000원

얼음 동동 냉우동~~

멸치육수 시원한 거 너무 좋아

오이가 별로 없었던 날이지만

맛있어유 ㅎㅎ

면 진짜 졸라 많아!!

그래서 나는 시킬 때부터 반만 달라함 ㅎ

맑고 시원한 육수

그리고 냉우동 국물 차가워서 너무 좋아ㅠ

짜 장 5,000원

요즘 세상에 짜장면 오천 원이 어딨겠냐마는

내 기준 한사발이 더 맛남!

여기는... 너무 이유식? 환자식 느낌으로

갈아버린 짜장면 같아 ㅋㅋㅋ

먹고 소화는 잘 되겠지만서도 ㅠ

짜장면은 그래도 한사발이 좀 더 낫다.

한 입 하시지예~~~

 

 


⬇ 2022.09.19 방문기 ⬇

열일하고 점심 먹으러 신선 식당~~
진짜 오랜만에 온다
오면서 보니까 효자 통닭 자리 옮겼더라ㅜ

내부 모습
넓진 않지만 식탁 간격도 잘해놓으시고
동선도 안 겹쳐서 식탁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의외로 넓게 느껴졌다.

차림표 왼쪽에는
백종원과 함께 찍은 사진이 걸려있다.

맛있어서 엄지 척하는 우리 막내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거 맞찌?!

차림표
단 네 개의 요리로 승부한다!
포장 가능한데 여기도 용기값 받으려나?

알아서 갖다 먹는 매대
앞접시며 단무지, 수저, 가위, 물, 고추 등
모두 각자 알아서!

우리는 단무지랑
안 매운 고추, 매운 고추를 가져왔어요.

식탁 별로 입맛에 맞게 넣는 고춧가루, 식초, 간장?

냉우동 6,000원
엄청 푸짐~~ 한 냉우동

확실히 한사발우동보다 채소 고명이 더 많다.
오이랑 단무지 그리고 파가 씹히는 맛이 난 더 좋다.

근데 단무지 왤케 많아;;
면도 나한텐 많아서 막내 좀 덜어줌

맛있게 먹읍시다~~~
일단 국물부터

장난 없는 시원함과 그 멸치육수 감칠맛!
왠지 아빠가 좋아할 거 같은 맛이넹

한 젓가락 하실례예?

비빔우동 6,000원
비빔도 나쁘지 않았으나 냉우동이 최고인걸루~~~


참고로 용상 한사발우동과 비교하면
맛 차이는 잘... 모르겠으나! (주관적 내 의견)
1. 신선이 파 고명과 단무지 고명(+오이 고명)이 더 많다.
2. 한사발이 면이 더 많다.
4. 한사발에는 안 매운 고추가 없다.
5. 신선에는 만두가 없다.
6. 한사발이 주차가 더 쉽다.
7. 한사발이 더 화장실이 깨끗하다.
8. 신선은 남녀 화장실 분리/한사발은 공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