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평택 합정동 대동국수 평택역점

by 한자왕티미 2022. 3. 24.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출장 왔다가 현이 만나러 옴

와 평택역 장난 아니드라..

완전 번화가 유흥가 천지 ㅋㅋㅋ

간단하게 밥도 되고

술도 먹고 하자해서

국숫집으로 왔다.

내부 모습

생각보다 엄~청 넓었다.

취조하는 조명

ㅋㅋㅋㅋ

우리 집에 이거 있잖아...

완전 취조하는 불빛이라서 안 씀 ㅠㅠ

이케아꺼 이쁜 거 다시 살래ㅠㅠ

첨엔 이렇게 비었던 자리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꽉꽉 차더라...

기본 안주

존~나 싫은 스위트콘

소라과자? 먼지 몰겠네

차림표 갑니데이

 

근데 식탁이랑 의자가 좀...

찝찝하다고 해야 하나 맨손으로 만지면 끈적거림

미리 자리에 놓여있던 앞접시, 수저 등

식기류도 끈적이고 뭐가 묻어있었다...

위생면에서 불쾌했지만 뭐 우애놐ㅋㅋㅋ

걍 무야지

 

국수는 멸치국수와 비빔국수

두 종류뿐이다.

전과 보쌈, 그리고 삼합

닭발에 찜닭, 떡볶이까지

없는 게 없다.

나 저 명란 버터구이 먹어봤잖아~~

도청에서 ㅋㅋㅋ

별미 차림표와 비슷한데

약간 다른 볶음류

사진도 있으니 봐가면서 시키길

고추튀김이 생각보다 비싸넹

탕, 국물류와 거기에 들어가는 면사리

간단한 안주로 마른안주도 있다.

많은 음식들을 한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인가 보다.

돈 버는 세트라니 ㅋㅋ

나 깜짝 놀랐잖아...

소주 5천 원이잖아...

주류업계 진짜 너무하잖아 ㅠㅠ

대동육전(광주 향토음식) 17,000원

소의 홍두깨살(지방이 거의 없음)로

계란을 묻혀 부치는 소고기 육전.

고소한 맛이 일품

푸짐한 육전 왼편에는

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파무침!

육전 양도 적지 않다.

둘이서 국수랑 같이 먹는데 배불렀음

홍두깨살

고기 잡내? 도 하나 안 나고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음

육전답게 고기 두께 살아있죠?

계란물로 부쳐서 전 자체도 얇다.

특별한 멸치국수 5,000원

국수만큼은 대한민국 최고라는 자부심의

대동 멸치국수.

100% 청양고추와 햇볕 좋은 여수에서

말린 멸치로 칼칼한 육수 맛이 끝내줘요!

국수가 머 다 거서 거겠지...

잔치국수 맛이겠지 뭐...

했는 나 반성해요

아니 무슨 국수 면이 이래?

나 면을 사실 별로 안 좋아하긴 하는데

츠암내

면이 왤케 탱탱해요?

국물도 끝내주긴 함 ㅠㅠ

술 먹고 막걸리 먹고 하다가

옆 식탁 위를 잠깐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닭!!

술도녀 산타는 예능에서

한선화가 막걸리 위에만 먹는다고 해서

함 따라 해 봤더니

개미쳤네 존맛탱

밑에 가라앉은 거 보여줄게요

보여...?

암튼 밑에만 가라앉고 위에 맑은

청주 부분만 마셨는데 정말 맛있었다!!

여러분도 츄라이 츄라이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 통복동 대박수산  (1) 2022.03.31
평택 평택동 베이스캠프N  (1) 2022.03.30
안동 시내 만수반점  (0) 2022.03.23
안동 옥동 인생고기  (1) 2022.03.15
안동 정하동 빈체로 안동점  (1) 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