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17

크로아티아 자다르 호텔 추천 Falkensteiner Hotel & Spa Iadera 5성급 한자왕티미 팔켄슈타이너 호텔 & 스파 이아데라 1박 2인 최저가 26~30만 원대 팔켄슈타이너 호텔 쪽으로 가다 보면 이아데라 말고 디아도라도 있고 숙박업소가 굉장히 많다. 근데 자다르랑 존~~나 떨어져 있음. 차 타고 가면서 ㅅㅂ 왤케 멀어 여기 뭐야 지도 맞냐 하면서 갑니다 그래서 여기는 정말 싸거나 정말 여길 가고 싶은 거 아니면 비추 내부 모습 인테리어는 진~~짜 맘에 든다. 소파며 침대며 가구 하나하나 배치도 이뻐 캐리어는 항상 활짝 ^^ 창가가 바로 바다고 수영장이라 좋은데 옆집이랑 베란다 플라스틱 한 장 차이 ^^ 조심 ^^ 침대~~ 유럽은 왜 이렇게 쿠션이랑 베개가 많을까? 들어오고 나가는 문. 팔켄슈타이너 진짜 디자인이랑 인테리어는 인정한다... 샤워실과 욕조 여기 세 번인가 왔었는데 샤.. 2020. 5. 13.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한식당 옹기 ONG GIE 한자왕티미 Edinburgh 한식당 ONG GIE 누리집 :https://www.onggiedinburgh.com/ Ong Gie Korean Restaurant | Edinburgh Ong Gie Korean Restaurant in Edinburgh. Try authentic Korean cuisine at Edinburgh's favourite Korean restaurant. www.onggiedinburgh.com 이 날도 추웠었지... 우린 에든버러 성에서 강풍을 맞고 안 되겠다 짬뽕 먹자 해서 거기서 여기까지 걸어옴 ㅎㅎ;; 왔는데 문 여는 시간 덜 됨... 밖에서 기다리는데 추워서 일각이 여삼추였음 옥외 차림표와 문 여는 시간-닫는 시간 일요일은 문 닫고 점심, 저녁 사이는 문 닫는다 그래.. 2020. 4. 30.
스코틀랜드 포트리 맛집 Cuchullin Restaurant 한자왕티미 스코틀랜드 북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 포트리(Portree) 아름다운 마을이지만 있는 내내 하루 빼고 비가 왔다. 처음 도착하는 날은 걍 쎄리부었음 캐리어 잠깐 놨더니 강풍에 밀리고 막...ㅠ^ㅠ 숙소에 짐 겨우 갖다 놓고 밥 먹으러 나옴... 젤 가깝고 평점 좋은 곳으로 왔다. 내부 모습!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 옷 걸고 목도리 걸고 들어가면 된다. 내부 곳곳에 홍보문구를 칠판에 적어놨다. 홈칵테일도 파네~ 여긴 스카이 섬(Isle of skye) 때문에 온 사람들이 많다. 스카이 섬은 스코틀랜드 이너헤브리디스 제도의 최대의 섬이다. 굉장히 유명한 관광지! 비가 와서 운치 있는 가게 내부다. 성탄절도 코앞... 낼 투어는 비 안왔으면...ㅠㅠ 주류 종류다 ㅋㅋㅋㅋㅋ 요리 종류보다 더 많음 와인,.. 2020. 4. 30.
크로아티아 오파티야 호텔 추천 Remisens Premium Hotel Ambasador 5성급 한자왕티미 Remisens Premium Hotel Ambasador 5star 1박 2인 최저가 20~30만원대 꽃 뒤로 보이는 문이 정문이다. 들어오자마자 리셉션이 있는데 여기서 감동...아무리 5성급이라도 리셉션은 손님이 서야 하는 곳이 많은데 여긴 편안히 앉아서 안내받을 수 있음. 오 레미센스호텔에서 신경 써서 만들었네 하는 느낌이 빡 온다 한국인들은 호텔 '방'에 좀 더 집중한다면 서양인들은 전체적인 호텔 서비스에 집중하는 느낌. 레미센스호텔(Remisens Hotel)은 크로아티아 호텔 운영 회사 중 하나다.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뷰 그대로! 내 신발이 맞이해주네;; 그렇게 넓진 않다. 유럽 호텔이 다 그렇지 뭐 캐리어가 뭘 토해내는 거 같네.. 침대는 어찌나 넓은지 ㅠㅠ 침구도.. 2020. 4. 29.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쌀국수 맛집 Saboteur 한자왕티미 주소 찍고 가도 잘 못 찾았음 ㅠ 검은색 어닝이 나와있는 가게입니다. 잘 찾아서 가시길 바랍니다. 휴 오늘도 쌀국수네... 누가 보면 우리 쌀국수 기행인 줄 알겠네 근처에 도서관도 있고 대학교도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온다. 점심시간 덜되서 갔는데 사람 짱 많았음 바글바글해서 테이블쉐어도 많이 봄 차림표는 이렇게 종이 한 장이고 젤 많이 본 건 반미 같은 샌드위치나 박스에 포장해가던 모습. 국수에 곁들일 고춧가루, 설탕, 땅콩, 고추초절임!! 존맛임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에 넣어줘야댐 쌀국수랑 아주 조화로움!! PHO HAI SAN 6.8£ 언니는 해산물 들어간 거 먹고 싶다고 해서 저거 시켰는데...실망이라고 후회했음 해물이랑 두부랑 등등 들어가 있음. 역시 도전은 도전이야;; 난 입에도 안 .. 2020. 4. 29.
스코틀랜드 네스호 해기스 맛집 The Lock Inn 한자왕티미 영국은 진짜 비가 많이 오긴 한가 보다 영국에 보름 넘게 체류하면서 해 뜬날을 많이 못 봤다ㅠ 오늘도 역시나 비가 왔음 ^^ 내부 모습 2층엔 40명도 앉을 수 있단다 꽤 큰 식당인 듯 성탄절 장식이 예쁜 곳이었다. 분위기 완전 맘에 들어!! 관광지이기 때문에 비싸다 ^^ 네스호를 들리는 투어는 무조건 이 마을에서 쉰다. 우리도 에든버러로 돌아가는 길에 여기서 쉬었음. 점심을 대충 먹어갖고 버거나 요리보단 안주로! 채식주의자 요리가 따로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되겠다. 외국은 이렇게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게 많다. 우리는 아직이지만! 맥주 차림표를 안 찍었네;;; 정보가 하나도 없네;;; 분명한 건 생맥주라는 거;; 글고 맛있었음;; Local Buchers Haggis 7.25£ 내 입맛엔 여전.. 2020. 4.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