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158

안동 서부시장 대복식당 한자왕티미 원래 서초 바로 옆에 있었는데... 정문 건너편 골목으로 새로 이사 왔다. 옮긴 지 좀 됐긴 함 대복식당은 기와집이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건물까지 지어서... 천사무료급식소도 후원하시는 중... 세상 참 따뜻하다 ㅠ 오전 열 시부터 오후 아홉 시까지고 한 달에 두 번, 첫째 셋째 주 일요일 쉰다. 나 일요일에 가서 개식겁ㅋㅋㅋ 했는데 다행히 운영 중 ^^ 내부 모습 무조건 신발 벗어야 하고 바닥에 앉는 자리다. 근데 엄~청 넓어서 좋음. 식탁 간 간격도 넓고. 근데 치마 입으면 불편해서 앞치마 달라해서 그거로 가려야 댐 차림표 일단 복어 종류가 다양하고예 ㅋ 난 무조건 지리!!! 우리는 새 친구 보는 날이라 새 친구 취향에 맞췄음 ㅋ 안동소주와 영탁막걸리도 판다. 차림표엔 없는 복튀김.. 2020. 10. 13.
대구 중구 교동 도시밤 한자왕티미 요즘 대구 핫플이람서?ㅋ 함 가주었지요 ㅋ 대구 교동!! 도시밤 노보텔 뒤쪽이다. 지도 보니까 교동 먹거리타운 해서 뭐가 많이 생겼네 좀 갬성있게 ㅋ 교동 보자마자 해리단길 경리단길 생각남 교리단길 어떻심까 ㅋ 암튼 분위기 좋고 괜찮았음. 내부 모습 1층인데 네온사인 때문에 사진이 이렇다. 넓지 않으며 의자 사이 간격이 좁다. 매대 형식의 식탁과 의자도 있다. 훨씬 넓고 탁 트인 2층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 느낌을 없앤다. 다만 식탁 사이 간격은 넓지 않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가파르고요... 가팔라요.... 조심하시길 사실 여긴 중식 요리점이다. 물 잔과 접시도 약간 그런 느낌 차림표. 다 맛있을 거 같아... 근데 못 고름 그래서 고른 게 차돌박이 짬뽕탕인데 재료가 일찍 떨어졌.. 2020. 10. 12.
경북도청 숯과 닭발 한자왕티미 나 온다고 수소문해서 맛집 찾은 민토리 너의 배려에 감사...! 암튼 여기 진~짜 개 맛있대서 왔다. ㅋ 함 가보쉬~ 숯과 닭발 예천닭발맛집 맞다... 여기 예천 호명면이지... 옛날에 시외 출장이었던 도청... 이제는 시내 출장이 돼버림 ㅠ 온 지 좀 됐어도 먼가 도청 작년에 이사 온 거 같음 ㅋㅋㅋㅋ나한텐 새삥느낌 내부 모습 천장이 높아서 진~짜 좋았다. 식탁 간격은 넓진 않아도 천장 덕분에 탁 트인 느낌을 준다. 숯과 닭발 차림표 모둠 차림은 세 가지가 있다. 닭발과 고기의 조합인 듯. 우린 단품만 몇 개 시켰다. 일단 국물 닭발 빼고는 모두 불에 구워 먹는 거 같다. 안주류도 맛있겠노 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민토리 맵찔인데 여기로 데리고 와줬네... 고마워😍😍💦💦💗 잘 안보일까 봐 ^^ .. 2020. 10. 7.
안동 용상 삼거리포차 한자왕티미 용상의 삼거리포차 진짜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다. 왜냐.. 요즘 이런 회 포차가 유행인 거 같아서 연안부두에 이어서 조져보겟슴 ㅋ 삼거리 포차 솔직히 여긴 용상이라기보다는 강변임 진짜임 세영리첼 뒤에 있는... 용상 블루핸즈 뒤에 있는... 암튼 좀 구석에 있음. 요즘 전어와 대하 철이라 그런지 밖에 생새우가 모셔져 있다. 옛날에 안면도 대하축제 간 거 기억난다 기억나... 내부 모습 굉장히 넓고 식탁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다. 단체로 와도 긴~식탁에 앉을 수 있다. 우리 음.. 어... 8명이었나... 7명이었나... 역시 사진은 빛이 중요햐 술 먹고 운전하면 안 되니까 대리운전 명함 ^^77 와이파이도 된다. 차림표 치킨도 있고... 골뱅이무침도 있음. 아 골뱅이무침 먹을걸 개맛있겠노;.. 2020. 10. 6.
부산 연제구 시청그집 한자왕티미 소금 갔다가 2차는 바로 옆으로 간다. 어떤 영화에서 여자 남자 같이 술 마시고 2차 가요 2차! 하면서 바로 옆자리로 옮기는 장면이 있었는데... 제목이 기억 안 나네 ㅋ 이쪽에 부산시청 있고 해서 시청역 연산역 사이에 맛집이 많나 보다. 연령대는 좀 높은 편. 지금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하지만 이때만 해도 저녁에 열대야로 개 더웠음 ㅠㅠ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가게 앞에 현수막으로 차림표를 내걸었다. 초강력 에어컨 가동 외투 준비하세요 ㅋㅋㅋㅋ 맘에드노 ㅠ 문 여는 시간은 오후 다섯 시 반 손님 가면 문 닫나 보다 ㅋㅋㅋㅋ 닫는 시간은 없노 내부 모습 식탁으로 되어있는데 단일 식탁 3개 죽-이어져 있는 길쭉한 식탁 하나다. 식탁에 여러 명이 둘러앉는 식이다. 부산 오면 대선 빠질 수 있니껴 ㅋ .. 2020. 10. 5.
안동 송현동 살아있네 회집 한자왕티미 옥동 횟집 어디가노... 하다가 쨍회는 별로고 딴 데 괜찮은데 없고 살아있네가 솔직히 젤 괜찮아서 송현으로 정착 ^^ 옥동은 괜찮은 횟집이 없다... 술 마시는 건 좋은데 회 말고 딴 거 머야댐ㅋ 예를 들면 돈치킨 그리고 돈치킨 가게 앞에는 굉장히 많은 수조가 있다. 물고기만 있는 게 아니라 조개도 있음. 어패류 이제 가을이라 전어 나올 때가 됐다. 난 전어회보단 구이가 좋음 ㅎㅎㅎ 내부 모습 내부가 넓긴 한데 식탁이 굉장히 많다. 밖에도 식탁이 있다. 신발 벗고 앉는 곳, 의자에 앉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다. 여긴 항상 사람이 많아... 우리도 입구 바로 앞에 겨우 앉았다. 차림표가 있는 쪽이 의자로 된 곳. 차림표 활어회는 광어, 우럭 등 특별한 고기도 있다. 뼈가 오독오독 씹히는 뼈째회에 .. 2020.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