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158

안동 옥동 도쿄술집 한자왕티미 아 이건 간지 좀 된 건데 밀리다 보니 이렇게 올립니다잉... 지난 몇 년간 일본풍의 식당이 많아졌다. 하지만 지금 다들 불매운동 잘하니까! 헐... 36.5℃가 도쿄 술집으로 바뀐거였구낰ㅋㅋㅋ 와 나 인제 알았어 이거 쓰면서 아니네 이거 체인이넼ㅋㅋㅋ 전국에 20개 넘는 체인이었네 아이곸ㅋ 내부 모습 일반 의자와 사진처럼 된 의자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 사진에 나와있는 의자가 바닥보다 높이가 좀 더 높음 예... 봄에 갔습니다... 시간 참... 세월이 빨라요 빨라 차림표~ 새로 나온 주꾸미 야끼우동인가 보다. 오른쪽 장은 앞장의 주꾸미와 함께 2020 봄 새로운 요리 다섯 가지다. 얼핏 봤는데도 종류가 굉장히 많다. 언니랑 나랑 둘 다 첨 와서 엄청 열심히 봄 회도 있고 코스요리도 있다.. 2020. 10. 15.
안동 옥동 백화정 한자왕티미 백화정... 시내 계시다가 옥동으로 오셨다... 환잉 환잉!! 그래서 첫 옥동 백화정은 지분 있는 분들과 함께 ^^ 주차장도 있고 진짜 환골탈태하심 내부 모습 이렇게 깨끗하고 넓을 수가! 시내처럼 신발 벗고 앉는 곳, 의자에 앉는 곳 둘로 나뉘어 있다. 화장실 개 깨끗 제일 좋음 사람 진짜 많음 ㅠㅠ 예약 꼭 하고 가야 하는데 18시 이후로는 예약이 안된다. 원래 시간 상관없이 예약받았었는데 예약한 사람들이 시간 맞춰 안 오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근데 밖에 손님들이 기다리면서 안에 자리 있는데 왜 안 내주냐 예약해도 그 시간에 안 오면 땡아니냐 웅앵 난리도 아니었다고 함...ㅜㅜ 차림표 양고기를 주로 한 고기류와 각종 중식요리류 식사요리류 종류가 엄~청 많다. 마파두부도 존맛... 순대도... 2020. 10. 15.
안동 서부시장 24시가마솥옛날순대국밥 한자왕티미 간판 사진 깜빡해서 카카오 맵 로드뷰꺼 훔쳐옴... 미안합니다... 💝💘💖💓💞💕💟💌 내부 모습 엄~청 넓다. 식탁 간격 또한 넓음. 차림표 국밥류와 순대, 만두 등 고기 삶아서 할 수 있는 음식은 거즘 다 있는 듯 ㅋㅋㅋ 김치와 생수는 직접 떠다 먹어야 하고 추가로 먹고 싶은 반찬도 직접! 다 국내산이네... 기본 찬 깍두기와 파다진양념, 고추, 생양파, 쌈장 난 처음 봄 다진 양념을 파와 같이 섞은 건데 국밥에 간을 이거로 한단다. 난 빨갛게 안 먹어서 안 넣음.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부추! 새우젓, 다진 고추, 다진 양념 난 새우젓 쪼금이랑 다진 고추 왕창 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듬국밥 8,000원 돼지고기, 순대, 내장이 모두 들어있다. 살코기국밥 8,000원 돼지고기 중에서도 살코기만! 들어.. 2020. 10. 14.
안동 용상 소문난막국수 한자왕티미 안동 용상동 소문난 메밀막국수 우리 영매 져니가 진짜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갔다. 가기 전부터 니 막국수 좋아하나 메밀 어쩌구 했는데 난 거즘 다 먹어서 야야 괘안타 했더니 화색을 하며 데려갔다. 위치는... 용상 시장 다음...? 아이고 한국 넘 오랜만에 와서 모르겠다 암튼 용상 ㅠㅠ 티맵이나 네비 쳐보셔요 차대기 쉬움 가게 앞이 엄~~ 청 큰 주차장입니다요 오~~ 외관은 약간 옛날 대복식당 느낌 참 옛날 집 같다. 그 와중에 대문 앞 나무에 걸린 스티커... 대부 업체나 심부름센터 일수 이런 거겠지. 가게에 넣으려다 잘못 안착한 듯. 내 친구는 옷가게를 하는데 오토바이 타며 명함이나 스티커를 문 사이로 어찌나 잘 넣는지... 쇽쇽 들어온다 ㅋㅋ이것도 재주여 정기 휴일 ❕❗ 둘, 넷째 주는 월.. 2020. 10. 14.
안동 시내 푸줏간 한자왕티미 푸줏간은... 진짜 옛날에 많이 갔었는데 오늘 깡통 문 닫아서 푸줏간 감 건너편 카페가 '똘스'였을 때니까... 거즘 십 년 전이네... 여전하네 여긴 내부 모습 와 옛날이랑 변한 게 없네 ㅋㅋㅋㅋ테이블은 네 개 사람 많으면 2층에도 올려준다. 옛날엔 그랬는데... 지금은 모르겠네. 중요한 거 차림표가 많이 바뀌었다 옛날엔 그냥 고깃집이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걍 술집이네 5번은 골뱅이 무침, 6번은 청어알 생고기다. 5번은 골뱅이무침, 6번은 청어알 생고기다. 위에 안 보였을까 봐 ^^ 한라산도 팔고, 오징어 버터구이 영화관에서 많이 팔던데 달탱이 몸탱이 안계 닭발... 안계 닭포는 많이 들어봤는데 닭발은 첨 듣네 4번 생연어회 밥 당기면 햇반 사 오라는 걸 보니 전자레인지는 있나 보다 기본 .. 2020. 10. 13.
안동 용상 떡자네 짬뽕 한자왕티미 수지니가 그렇~~~ 게 맛있다고 한 떡자네 짬뽕 자기는 안동에서 제일 맛있다고 했다. 나는... 옥동 전가복 ㅋ;;;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내부 모습 넓지도... 좁지도 않았던 내부지만 뭔가 식탁 배열이 안 좋아서 그런지 좁게 느껴졌다. 암튼 안쪽 식탁 간격은 좁다. 짬뽕집답게 짬뽕이 주류이고, 짜장면과 탕수육도 있다. 옛날 짬뽕은 일반 짬뽕이며 떡자네 짬뽕은 순두부가 들어가 있다. 배달이랑 포장은 안 됨! 식탁 위에 올려져 있는 일회용 컵과 고춧가루, 식초, 간장 요즘 쓰레기 너무 많이 나오는데.. 환경 생각하면 종이컵 쓰기 아깝다. 나도 이제 컵 들고 다녀야지 기본 찬 역시 중국집 ㅎㅎ 단무지와 생양파, 춘장이다. 탕수육 13,000원 찹쌀 탕수육이라 굉장히 쫀득쫀득하다. 고기도 꽉꽉 찹.. 2020.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