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68

상주 명실상감한우 본점 홍보테마타운 한자왕티미 명실상감한우 누리집 http://gamso.nonghyup.com/user/indexSub.do?codyMenuSeq=12064084&siteId=gamso 상주축산농협 gamso.nonghyup.com 그 유명하다는 명실상감 한우!!! 없어서 못 먹는다는 갈비탕 아니 한우탕을 먹으러 갔다. 상주 명실상감한우는 세 곳이 있다. 화서점, 북상주점, 홍보테마타운 우리는 그중 직영점인 홍보테마타운에 갔다. 네이버엔 여기가 본점이라고 나옴 ㅠ 이 한우 브랜드는 원래 상주감먹는 한우였다가 명실상감 한우로 바뀌었는데 바뀐 게 훨 났다... 홍보팀 상 줘라 상!!! 기본 찬은 세 가지 깍두기(섞박지?), 김치, 양파절임 근데 깍두기랑 김치 존맛임 ㅠㅠ 우리 두 번이나 더 먹었음 점심때는 갈비탕을 위주로 파.. 2020. 3. 9.
서울 종로구 종로찌게마을 한자왕티미 코엑스에 출장갔다가 점심먹으러 간종로찌게마을종로세무서 바로 옆에 있다.종로 낙원상가쪽! 내부 모습.의자로 앉는곳과 신발 벗고 앉는 곳이 있다.내부가 좁음 ㅠ 한 사람 겨우 지나갈 정도 두 사람 안됨.2층도 있는거 같았다. 매주 일요일은 쉬는 날~안주류 식사류 나눠져있지만 뭐 어따용 키키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 신발 벗고 앉는 곳.좀...가게 내부가 예쁜편은 아니다.깔끔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안 좋아 하실듯. 차림표~그날그날 사장님께 물어보고 추천받는게 좋을거같다.뭐가 되게 많아서 못 고르겠어...식사류는 15시까지! 기본 찬.깍두기랑 오뎅조림, 계란찜, 마늘장아찌다 맛있었다...근데 마늘장아찌가 달았어. 내가 좋아하는 고추냉이!!!팍팍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밍밍한데 먹다보면 계속 들어간다.. 2018. 4. 12.
안동 와룡 수타황제짬뽕 한자왕티미 와룡 수타황제짬뽕 와룡농협 가기전에 있다길목에 있어서 잘 보임 054-857-4646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매주 화요일 휴무 차림표!모든메뉴 포장가능하다우리는 항상 전화로 주문예약하고 간다점심때는 손님이 엄청 많기 때문시간,인원수, 메뉴만 말해주면 됨 중화비빔밥 7,000원내가 여기서 5번은 넘게 먹어봤는데밥을 한번에 다 비비면안됨2/3정도만 비비고 맛을 보고밥을 다 비비던지 해야함아니면 싱거울때가 있음... 손짜장면 4,000원그냥그냥 평타치는맛여기는 중화비빔밥이랑 짬뽕 많이 먹는거같음난제 또 오면 고기짬뽕먹어야지 짬뽕밥 7,000원오...진짜 얼큰하고 뜨시고칼칼한게 해장에 딱임난 짬뽕시키면 면 다 못먹고 그래서짬뽕밥을 시키는데 여기 국물 진짜....해장에 진짜 최고임.쑥내려감....자.. 2018. 2. 12.
영주 가흥동 다담뜰 한식뷔페 한자왕티미 영주에 출장왔다가 점심먹으러 온 다담뜰.체인점이었다. 이런 착한 체인...괜찮은데?두 번 왔었는데 한 번 더 오고 싶다. 건강밥상 한식뷔페가 1人 7,000원국밥 한그릇이 7,8천원 웃도는 지금아주 착한 가격이다.물론 다른것들도! 새로 생긴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건너편.주차장도 엄청 넓다 차 15대는 거뜬할 듯.관광버스도 두대나 왔다.단체도 가능한 듯. 영업시간아침은 하지 않고 점심과 저녁만.오전 열한시부터 오후 아홉시까지이다. 요금은 성인 칠천원.초등학생 육천원.7세 이하는 삼천원. 건강밥상 다담뜰한식뷔페의농산물 원산지표시와쌀과 고기류 원산지표시.당당하니 저렇게 붙여놓으셨겠지. 입장하면 요금을 지불한 후자리를 맡고 접시에 음식을 뜨러가야 한다.막상 음식을 담아왔는데자리가 없으면 낭패니까 의외.. 2018. 1. 15.
수원 영통 수원서서갈비 한자왕티미 수원에 있는 경기대와 아주 가깝다.거즘 바로 옆 하지만 걸어가면 꽤 걸릴듯.동수원IC와도 가깝고. 암튼 잘 보인다 건물이031-242-4492 몰라...수원하면 수원왕갈비인데왜 서서갈비를 왔을까? 내가 생각해도 좀 뜬금없고그런 생각을 한 나를 죽이고 싶을 뿐.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다. 식탁과 의자로 되어있고간격이 꽤 넓은 편이다. 2층도 있는데 여긴 신발벗는곳임.방으로 된 곳도 있고 어린이놀이방도 있다.전반적인 환경이 좋은 듯. 차림표~마자 난 진짜 서서먹는줄 알았는데...신촌엔 진짜 서서먹는다네...난 왜 여길 왔을까...? 돼지갈비 1인분 250g 16,000원정통서서 소갈비 1인분 250g 23,000원 와...소갈빗대는 국내산에 미국산 붙인거면서이만삼천??? 수원 진짜 개비싸네;;;.. 2017. 11. 21.
안동 월영교 안동찜닭 숯불간고등어 한자왕티미 월영교 앞 새로 생긴안동찜닭숯불간고등어그 옆 커피스미스와 같은 사장인것같다 왜냐면 "안동김대감에서 식사 후 커피스미스에서음료 및 커피를 주문하시는 분들에 한해 당일 영수증을제시하시면 아메리카노1잔을 추가로 드립니다."라고 써있어서 이거 쓰면서 앎 여기 김대감이야?!!!! 아니 간판에다 적어놓지 왜 차림표에만안동金대감이라 적어놨담;;;간판도 똑같은거 두개 걸어놨더만;; 차림표숯불 간고등어 한마리에 18,000원? 미쳤나 진짜심지어 간고등어정식 1인 16,000원 이게 말이 됨?차라리 옥동에 성원이 훨씬 오조오억배 나음거기선 둘이 만육천원이면 잔치여는데 와 여기 가격거품 진짜 너무 심하다 자리에 앉아 보니 수저가 다르다읽어보니 무형문화재 14호 전수조교 이점식방짜유기수저 였다이야...곧 없어질텐데.. 2017. 9.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