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76

안동 옥동 소담촌 안동점 한자왕티미 일요일에 비도 오고 바람도 불어서 추웠는데 이거 먹자고 해서 좋았음💕 소담촌 건물 앞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맞은편의 황소 갈비와 주차장을 같이 쓴다. 소담촌 옆 폐세차장도 주차장이라 주차 자리는 넓은 편이다. 개이득! X배너에 홍보문구가 가득이다. 평일 점심특선이 있는 걸 보니 직장인들도 오나 보다. 식사하고 난 다음 후식으로 커피와 차를 마실 수도 있다. 포장도 되고 얼음도 있으니 얼죽아들에겐 희소식💌 내부 모습 굉장히 넓다. 방은 없지만 칸막이가 있어서 사생활을 조금 보호할 수 있다. 내부가 넓으니 식탁이 많아도 간격을 넓게 띄울 수 있다. 그래도 넓음! 한편엔 신발 벗고 앉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다. 입맛대로 앉으면 되네 ㅎㅎ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들이 와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차림.. 2020. 11. 25.
안동 시내 링고카레 한자왕티미 밤에 갔는데... 장기 팔릴 거 같은 분위기노 ㅠㅠ 와이래 건물이 낡았노 밤이라 잘 안 보이네 낮에 가서 간판 사진 추가 할게욥😉 건너편 버거킹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만 오천 원 이상 사면 주차도장 찍어줌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문 닫는 날은 없나 보네 내부 모습 넓진 않다. 주방과 가게 내부가 가까워 주방 가벽 옆에 앉으면 요리하는 거 보일 듯? 식탁과 의자로 되어있는데 식탁 수에 비해 가게가 넓은 느낌이다. 거리두기 👍👍 원산지 표기는 A4용지에 수기 작성. 뭔가 어설픈 느낌...? 와이파이도 된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으로 QR주문을 하면 할인쿠폰을 준다.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된다. 물휴지와 두루마리 휴지 식탁 위엔 없으니 필요하면 가져가기! 개업할 때 .. 2020. 11. 24.
안동대학교 솔뫼 피오르달리조 한자왕티미 안동대학교 솔뫼에 위치한 피오르달리조 옛날에 나 학교 다닐 때 국문과 선배가 여기서 결혼식인가 피로연인가 했었는데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지만 주말은 없다. 마지막 주문은 20시 30분까지! 내부 모습 천장이 굉장히 높아서 넓은 느낌이다. 넓고 내부 인테리어가 통일된 색이라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다. 식탁 간격은 넓었다. 그리고 출입구를 기준으로 자리가 왼쪽, 오른쪽으로 나누어져 약간 사생활을 보호받는 느낌?이었다. 내부 모습은 굳이 따지자면 북유럽 느낌...?ㅋㅋㅋ 바닥은 격자무늬다.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외부 모습은 이렇다. 간판이 없어서 찾기 헷갈릴 수도 있다. 그나저나 나무 때문인지 분위기가 을씨년스럽네... 입구에서는 식당 .. 2020. 11. 19.
안동 광석동 동백식당 한자왕티미 드디어 동백식당에 왔다. 영업시간은 16시~23시! 🎶🎵🎶🎵 🤸‍♀️룰룰루 랄랄라🤸‍♀️ 🎼📯🎷🎺🎸🪕🎻🎹 동백식당은 돼지고기 숯불고기로 유명한 집이다. 나 해외 가기 전에는 베요타, 즉 이베리코는 없고 국내산 돼지만 있었는데...! 내가 가고 나서 베요타 등장했다고 ㅠㅠ 내부 모습 의자는 저 빨갛고 파란 플라스틱 의자를 사용하면 된다. 여긴 좀 안쪽! 가게 전체는 넓은 편인데 뭔가 좁아보이는 느낌... 은 천장이 낮아서 그런가 보다. 방은 있어 보이나 없다.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는 듯 차림표~ 국산돼지고기, 수입산 돼지고기, 수입 소고기 베요타는 이베리코 중에서도 최상급 품종이다. 그걸 이 가격에 만날 수 있다니... 이베리코 돼지는 유럽 대륙 이베리아 반도에서 생산되는 돼지인데 큰 특징은 흑.. 2020. 11. 18.
안동 시내 진성식당 한자왕티미 줄 서서 먹는 진성식당 밖에 의자는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거다. 옛날에는 떡볶이 골목 2층에 있었다. 그때는 계란찜 반찬으로 나왔었는뎈ㅋㅋㅋ 학생이라 계란찜을 기본으로 준다는 게 엄청 신기했었다. 지금이야 술집에서 계란찜 그냥 나오는 거지만... 그땐 그랬어.... 주차장 따로 없으니 안동보건소나 안동의료원이나 다른 유료주차장이나 홈플러스에 주차하고 걸어가는 걸 추천한다. 오전 열한 시부터 열고 오후 일곱 시 반까지 한다. 우린 열한 시반쯤 갔는데 혼자 드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 혼밥도 가능!! 내부 모습 저번에는 2층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니었나...? 암튼 좁은 편은 아님. 사람이 너무 몰려서 그런지 물, 컵, 수저, 기본 찬, 주문한 음료수는 알아서 갖다 먹어야 한다. 주문과 동시에 결제.. 2020. 11. 11.
안동 이천동 석송가든 한자왕티미 영주 가는 길에 위치한 제비원 쪽의 석송 가든 제비원 참숯굴 지나서 더 가야 한다. 근데 길 옆에 간판이 크게 있어서 잘 들어갈 수 있음. 주차장도 엄~청 넓다. 석송가든을 위해 길이 뚫려 있는 느낌 좋은 식단 모범음식점 굿 레스토랑ㅋㅋㅋㅋㅋㅋㅋ 옥외 차림표 꿩샤브샤브 이거 옛날 예능에서 했던 거 같은데 절대음감인가... 스타골든벨인가... 꿩! 샤브샤브 꿩샤! 브샤브 막 이렇겤ㅋㅋㅋㅋ 모든 좌석은 방으로 되어있고 예약하면 몇 번 방으로 안내해준다. 안 했으면 안내해주는 방으로 가면 된다. 우리는 11번 방으로 가라고 하셔서 11번 방으로 갔다. 무조건 따로 앉는 게 아니라 칸막이라서 다른 사람과 앉게 될 수도 있다. 방 내부 모습. 방석이 있는데 보일러를 때서 그런지 따뜻한 데는 엄청 따시다.. 2020. 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