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27

예천 호명면 한맥카라반파크 한자왕티미 한맥카라반 http://cafe.naver.com/campingworldclub/ 한맥카라반파크군위에 원래 갈라는데 있었는데 예약을 못해서ㅠ찾다가 찾다가 한맥카라반 예약함다행쓰 카라반에서 내려다 본 풍경전원주택인지 별장인지가 엄청 많다그사세네 그사세 관리사무소 겸 매점아이스크림, 주류, 콜라 등이 있다 요건 이코노미 카라반 6평4인기준 인원추가는 안된다 이코노미카라반은 4인실인데작은 4인실이다...우린 원래 여길 예약함근데 막상가니까 진짜 좁았음 ㅠ 침대 바로 옆에 식탁이고그 건너편이 주방 주방 바로 옆이 화장실그리고 내가 못찍었지만 침대사진!포트와 밥솥, 가스렌지 2구, 전자렌지,싱크대, 샴푸, 바디워시, 비누가 있다 한맥카라반 카페에 있는거 퍼옴 헤헤암튼 저렇게 생겼음침대 진짜 좁앜ㅋㅋㅋ2.. 2017. 7. 4.
화성 석우동 윈저호텔 윈저텔 조식 한자왕티미 http://www.hotelwindsor.co.kr/ 동탄윈저호텔 사이트 화성인듯 수원인듯 동탄인 너윈저호텔어휴 진짜 수도권 경기도는 너무어렵땅 윈저텔완전 궁전같앜ㅋㅋㅋ로비엄청 넓고 주차장도 크고주차장들어가는 길까지 큼 호텔프론트스탠다드 6만원 디럭스 7만원 프리미엄 10만원프리미엄은 주말엔 13만원스탠다드랑 디럭스는 평일주말 가격이 같다 우리는 토요일 오전 7시쯤 갔다밤새고 ㅋㅋㅋ우리가 묵은곳은 스탠다드패밀리! 6만원 스탠다다는 트윈과 패밀리로 나뉘는데트윈은 싱글베드 두개패밀리는 더블베드 하나 싱글베드 하나다 화장실도 대따 넓어빨간색인게 흠이긴 하지만아니 어느정도껏 빨간색이어야하는거 아닙니까!ㅋㅋㅋㅋ무셔웡 욕조도 큰거 있구세면대에 샤워장까지물도 콸콸나와서 정말 좋았다뜨건물틀어놓고 조금 서있.. 2017. 6. 26.
포항 북구 바다채펜션 한자왕티미 포항가서 묵었던 바다채회펜션www.seap.co.kr 저렴하고 좋았음!!ㅠㅠㅠㅠ풍경진짜...너무너무너무X9999좋았음 1층엔 바다채횟집과 아라비카카페가 있음여객선터미널 북부해수욕장 1분거리에 있다고 함 우리가 묵었던 402호! 10평이고4인기준 비수기주말 9만원냈다침대1개 ㅋㅋ너무 어지럽나...방도 넓었고 4명이서 좁지도 않앗음포항여행오면 꼭 여기묵어야지 이제 밥솥과 전자렌지 전기렌지 냉장고싱크대랑 간단한식기류도 다 있었음욕실사진을 못찍었는데ㅠㅠ샴푸랑 치약만있당 드라이기~ 고데기는 없어요수건은 1인1개니더 필요하면 챙겨가던지 해야할거같다아 그리고 영일대에서 택시로 5분도 안걸림딱죠앙 ♡포항 뚜벅이로 1박2일와도 좋을듯! 풍경!!ㅠㅠㅠ진짜좋은데 밤에 야경도 최고고사진을 못찍었다ㅠㅠㅠㅠ이거라도.... 2017. 5. 24.
안동 옥동 피쉬랜드 낚시카페 한자왕티미 옥동 낚시카페 피쉬랜드 낚시카페 054-854-2733 가고싶어서 락씨갔는데 폐업...ㅋ 차선으로 요기 감 옥동 오니기리랑 신협 사이로 내려가면 된다 지하임 근데 반대편에서는 1층아닌가? 요렇게 내려옵니당~ 실내낚시카페 피쉬랜드 피쉬랜드 새벽두시까지 영업;;; 쩌네;; 여기서 안내받고 낚싯대하나 들고 앞치마하고 토시끼고 떡밥을 가지고 자리에 앉는다 우리밖에 없을줄알았더니 사람 엄청많음!!! ㅇ믕ㅁ주는 맞지만서도 만추ㅣ는 아닙닏ㅏ ....죄송하네 넘 시끄럽게한거같아서... 암튼 낚시해서 잡은 물고기는 못가져가고 적립해서 옆에 저 상품으로 교환하는 방식 잡으신물고기는 가져가실수없어요 실내라서 비린내가 좀 나긴하지만 있다보니 좀 덜했음 ㅎㅎㅎ 하지만 같이간샘은 다신오고싶지않다며... 난 또가고싶은데.. 2017. 5. 24.
순천 낙안읍성 금잔디민박 한자왕티미 낙안읍성 안에 위치한 금잔디민박욕실완비낙안읍성 안에서도 찾기가 힘들다...ㅠㅠ그래서 전화하니까 사장님이 데리러오심뀨뀨 주차는 낙안읍성 밖 주차장에 해야하고낙안읍성 안으로 들어오려면표를 끊어야한다 민박손님이어도! 하지만 18시 넘어서 오면 주차도 가능하고(주차하러 들어오는 문이 따로 있음 정문X)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딱 들어왔는데 왠...촬영...방 바로 앞이라 좀 신경쓰였다우린 토요일 1박 2명에 50,000원 냈다순천여행에 낙안읍성오길 잘한거같음 ㄷ자로 된 금잔디민박ㅡ ㅣ ☜요기가 우리가 묵은 곳ㅡ 이런분위기 정말좋더라 하회마을이랑은 완전 다름 방 안은 이렇게 생겼다침구는...ㅎ 그냥 자는거지뭐사장님 내외분께서 매일 빨지는 않으실거같다그런 냄새도 났곸ㅋㅋㅋ 우리가 묵은 방 이름이 국화방인가.. 2017. 5. 18.
대구 달성군 네이처파크 텐트빌리지 대구 달성군 네이처파크 공식 홈페이지 http://spavalley.co.kr/naturepark/ 네이처파크 매표소수성못 좌회전 하기 전 삼거리에서 10분?정도 직진하면 도착한다미리 예매를 하는게 확실히 싼 듯 여기는 숙박고객 전용 주차장여기에 차를 대고 짐을 내리면 카트?골프카? 같은거로 짐을 옮겨주신다친절보스... 저 회색건물 옆은 일반 주차장!숙박주자창이 만차면 저기로 가서 차를 대야한다 요기 다 꽃이랑 식물들...마음이 여유로와진다 스탬프투어 지도지만 전체 지도임...저게 다니까... 입구 포토존사진찍을 곳이 굉장히 많다!!!짱조아!!!10월에는 할로윈이벤트를 하는지 저렇게 꾸며놨다 이건 어린이에게만 발급되는 가든여권알차...탐난다.... 알찬데 유효기간이 짧다? 우리가 예약한 텐트빌리지다닥다닥.. 2017. 5. 10.